'하녀들' 로맨스만 있나? 김갑수-김동욱 슬픈 가족사 '애틋'

뉴스엔 2015. 2. 28. 09:22
번역beta Translated by kaka i
글자크기 설정 파란원을 좌우로 움직이시면 글자크기가 변경 됩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뉴스엔 이민지 기자]

김갑수-김동욱 부자의 안타까운 정이 시청자들을 가슴을 울렸다.

2월 27일 방송된 JTBC 금토드라마 '하녀들'에서는 고려부흥단체 만월당의 당주였던 아버지 김갑수(김치권 역)에게 모든 비밀을 들은 김동욱(김은기 역)의 모습이 그려져 보는 이들의 코끝을 시리게 했다.

김갑수는 고려 왕실의 가문을 살려야 했던 슬픈 가족사를 고백했고 김동욱은 충격에 휩싸였다. 무엇보다 고려 부흥에 실패를 했을 경우 본인이 모든 짐을 떠안을 생각에 매정한 아버지가 될 수밖에 없었던 김갑수의 뜨거운 부정은 시청자의 눈물샘을 자극하기에 충분했다는 반응이다.

뿐만 아니라 아버지의 실체를 알게된 충격과 그가 안고 살아왔던 고통에 대한 연민으로 괴로워한 김동욱의 내면 연기는 몰입도를 한층 높였다는 평. 이에 가문의 모든 비밀을 알게 된 김동욱은 아버지를 이해하고 따를지, 그럼에도 불구하고 그를 저버리게 될지 궁금증을 증폭시켰다.

한편 지난 방송에서 김동욱은 정유미(국인엽 역)와 나눈 정표인 가락지를 버리며 이별을 결심, 그녀를 진짜 하녀로 대해 보는 이들을 안타깝게 했다. 이에 점점 더 멀어져가는 두 사람의 애끓는 로맨스 행보에 더욱 기대가 모아지고 있다.

김갑수의 뜨거운 부정으로 시청자들의 가슴을 아리게 한 JTBC 조선연애사극 '하녀들' 12회는 28일 오후 9시 45분에 방송된다. (사진=JTBC '하녀들' 캡처)

이민지 oing@

女배우 60명 육체관계 영상 유출 충격 '사진이 아직도..' 수치심 '미달이' 김성은, 결국 벗었다..짓눌린 가슴 '충격수위 정사신' 클라라 샤워장면 포착, 물줄기 젖어버린 손바닥 비키니 '야릇' 영화보며 음란행위 30대女 경찰 체포 '성욕 못참고 끝내..' 예지원, '비정상' 로빈 등장에 '상의탈의' 도발(로맨스의일주일2)

기사제보 및 보도자료 newsen@newsen.comcopyrightⓒ 뉴스엔. 무단전재 & 재배포 금지

Copyright © 뉴스엔.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이 기사에 대해 어떻게 생각하시나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