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슈퍼맨' 깜짝출연 차승원도 추사랑에 푹 빠졌다

뉴스엔 2015. 2. 1. 17:45
번역beta Translated by kaka i
글자크기 설정 파란원을 좌우로 움직이시면 글자크기가 변경 됩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차승원이 '슈퍼맨이 돌아왔다'에 깜짝 출연했다.

2월 1일 방송된 KBS 2TV '해피선데이-슈퍼맨이 돌아왔다'(이하 '슈퍼맨')에서는 차승원과 추블리 부녀의 만남이 공개됐다.

이날 한 식당에 도착한 차승원은 추사랑을 보자마자 반갑게 인사했지만 낯을 가리는 추사랑은 역시 시크했다.

하지만 차승원은 추사랑과 가까워지려 노력했고 이내 추사랑은 차승원의 선물 공세에 무장해제 돼 웃음을 선사했다.

한편 추성훈은 차승원과 의외 인맥에 대해 "잠깐 나갔던 드라마에서 같이 촬영했다. 그때 한 장면 찍는데 서른 시간 걸려 하나도 못자고 열심히 액션 신을 촬영했다. 그때 이후로 친해지고 많이 챙겨준다. 그때부터 자주 통화도 하고 일본 오면 같이 커피 마시는 사이다"고 털어놨다. (사진=KBS 2TV '해피선데이-슈퍼맨이 돌아왔다' 캡처)

[뉴스엔 박아름 기자]

박아름 jamie@

낸시랭 실오라기 하나없는 나체, 속옷도 벗고..'가리지도 않았다'[포토엔] 김희선, 충격 가슴노출 '봉긋한 가슴이 민망하게..' '성욕에 눈먼 막장커플' 운전중 남친 올라타 19금 행위 포착 '충격' 유슬아, F컵 가슴보다 놀라운 과감 엉덩이 노출 '35-25-35 맞네'[포토엔] '우결' 홍진영, 옷 벗기는 남궁민에 "왜 자꾸 벗겨"

기사제보 및 보도자료 newsen@newsen.comcopyrightⓒ 뉴스엔. 무단전재 & 재배포 금지

Copyright © 뉴스엔.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이 기사에 대해 어떻게 생각하시나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