휘트니 휴스턴 딸, 욕조서 의식불명 상태로 발견..현재 상태는?

이유나 2015. 2. 1. 14:57
번역beta Translated by kaka i
글자크기 설정 파란원을 좌우로 움직이시면 글자크기가 변경 됩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휘트니 휴스턴 딸, 욕조에서 의식불명 상태로 발견

휘트니 휴스턴 딸, 욕조에서 의식불명 상태로 발견

미국 팝스타인 고 휘트니 휴스턴의 딸 휴스턴 브라운(21)이 3년 전 엄마 휘트니 휴스턴이 숨졌을 때와 유사한 상황으로 발견돼 큰 충격을 주고 있다.

미국 주요 매체들에 따르면, 휘트니 휴스턴의 딸인 휴스턴 브라운은 남편인 닉 고든과 다른 친구 한 명에 의해 자택 욕조에서 실신 상태로 발견됐다. 발견 당시 아무런 반응이 없어 심폐소생술이 행해졌으며, 이후 인근 병원으로 옮겨졌다.

CNN은 경찰 대변인 말을 인용해 "브라운이 여전히 살아 있고 숨쉬고 있다"고 전했지만 연예전문 매체 TMZ는 소식통의 말을 빌려 브라운이 현재 의학적으로 혼수상태에 빠졌다고 보도했다.

또한 경찰 대변인에 따르면, 브라운이 발견된 현장에서 약물, 알코올 등의 증거는 없었던 것으로 알려졌다. 남편 고든이 전날 밤 집에 있었는지 여부도 아직 밝혀지지 않았다.

특히 지난 26일 휴스턴 브라운은 자신의 트위터를 통해 "엄마가 그립다. 매시간 엄마를 사랑한다"라는 글을 남긴 바 있어 안타까움을 더하고 있다.

앞서 고 휘트니 휴스턴은 지난 2012년 9월 미국 베벌리힐스에 있는 한 호텔의 욕조에서 숨진 채 발견됐다. 당시 사망원인은 심장병을 앓고 있던 휘트니 휴스턴이 여러 해 동안 코카인 마리화나 등 약물을 복용하며 고통을 받다가 건강이 매우 좋지 않던 차에 사고로 욕조에서 익사했다는 결론이 난 바 있다.

한편 휴스턴 브라운은 휘트니 휴스턴과 가수 바비 브라운 사이에서 태어난 딸로, 어머니의 유산을 모두 상속 받았다. <스포츠조선닷컴>

휘트니 휴스턴 딸 휘트니 휴스턴 딸

이본 "김예분, 내 인기 못 따라가"…김건모 "교만"

강호동, '강심장' 탈세 논란 언급에 급당황

김구라, 웃픈 자폭 "내일 집 경매 넘어가"

무보정 맞아? 나인뮤지스 경리, B컷 몸매

엄정화, 초밀착 드레스 라인 '섹시란 이런 것'

삼성컴퓨터 '10만원'대 판매, 전시제품 80% 할인 초대박 세일!

'괴물' 비거리! '390야드' 비거리 실현! MFS '오직' 샤프트 장착!

'홈쇼핑' 대박상품!, 얼굴이 이렇게 작아질수가, '59,000원' 최저가 판매~

'정력'이 좋아진 남편, 그 이유 알고보니... 헉!...~

[ ☞ 웹신문 보러가기] [ ☞ 스포츠조선 구독]

- Copyrightsⓒ 스포츠조선,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보도자료 및 기사제보 news@sportschosun.com -

Copyright © 스포츠조선.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이 기사에 대해 어떻게 생각하시나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