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상인 "부친, 결혼안한 내얼굴 3년간 안봐..문전박대까지"

뉴스엔 2015. 2. 1. 08:03
번역beta Translated by kaka i
글자크기 설정 파란원을 좌우로 움직이시면 글자크기가 변경 됩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이상인이 결혼을 빨리 하고 싶다고 밝혔다.

배우 이상인은 1월 31일 방송된 채널A '내조의 여왕'에서 아버지와 얽힌 결혼에 대한 뭉클한 에피소드를 털어놨다.

이날 이상인은 "내가 3년째 고향에 못 내려갔다. 고향 사람들이 나에 대해 잘 알고 계시기 때문에 부모님께 '장가 언제 가냐'고 물어보신다. 특히 내가 1남3녀 중 장남이라 아버지가 내 결혼에 대한 스트레스가 더 심해 우울증에 대인기피증을 앓으셨다"고 전했다.

이어 이상인은 "한 번은 방송촬영을 핑계로 한 PD와 집에 가서 난 기다리고 있고 PD가 아버지를 만나 '아드님이 만나려고 기다리고 있다'고 전했다. 그런데 PD까지 문전박대를 당해 결국 아버지를 못 보고 돌아왔다"고 설명했다.

이상인은 "서울로 올라가고 있는데 어머니에게 문자가 왔다. 아버지가 내가 간 다음에 울면서 식사도 못 하고 계셨다고 하더라. 그 문자를 봤을 때 아들로서 불효 정도가 아니라 마음에 못을 박았다는 생각을 했다. 그때 내 마음도 많이 변했다. 올해 3년 만에 아버지 얼굴을 뵀다"고 덧붙여 안타까움을 자아냈다.

한편 이날 '내조의 여왕'은 내조의 여왕이 필요해-혼자 사는 남자 편으로 꾸며져 연기자 김병세, 가수 서수남, 연예계 대표 노총각 이상인이 출연, 입담을 뽐냈다. (사진=채널A '내조의 여왕' 캡처)

[뉴스엔 전아람 기자]

전아람 kindbelle@

'성욕에 눈먼 막장커플' 운전중 남친 올라타 19금 행위 포착 '충격' '우결' 홍진영, 옷 벗기는 남궁민에 "왜 자꾸 벗겨" 아역출신 여배우J, 속옷 침대사진 유출 '은밀부위마저..' 쇼킹 소녀시대 수영, 충격의 가슴노출 '옷 다벗더니 가슴만 달랑' 레이싱모델 K양 19금 최면영상, 가슴 풀어헤치며 유혹 '충격적 본모습'

기사제보 및 보도자료 newsen@newsen.comcopyrightⓒ 뉴스엔. 무단전재 & 재배포 금지

Copyright © 뉴스엔.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이 기사에 대해 어떻게 생각하시나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