클라라 측 "연매협 의견 수용, 국내·미국 스케줄 모두 취소"

이승미 입력 2015. 1. 30. 09:39 수정 2015. 1. 30. 09:39
번역beta Translated by kaka i
글자크기 설정 파란원을 좌우로 움직이시면 글자크기가 변경 됩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일간스포츠 이승미]

클라라 측이 국내 스케줄을 모두 취소했다.

30일 클라라 측 관계자는 일간스포츠에 "한국연예매니지먼트협회의 의견을 수용해 클라라의 모든 국내 스케줄을 취소했다"고 밝혔다. 이어 "현재 홍콩 영화 촬영에 매진하고 있는데, 이미 촬영에 들어갔고, 홍콩 영화사 측과의 계약 때문에 취소하기가 어렵다"며 "홍콩 영화 촬영 이후에 예정됐던 미국 스케줄도 모두 취소할 예정이다"고 덧붙였다.

지난 29일 한국연예매니지먼트협회(이하 연매협)은 클라라의 활동 자제를 촉구했다. 연매협 측은 공식 보도자료를 내고 '클라라는 최근 소속사와의 계약해지 문제로 논란을 일으키고 있는 분쟁 당사자로 아직 수사결과가 나오지 않은 사안이나 사회적으로 큰 물의가 되고 있는 사안이다. 특히, 성적수치심이라는 민감한 부분에 대해 공개적인 논란이 되며 그 여파가 대중들에게까지 영향을 미치기에 더욱 심각한 문제'라고 밝혔다.

클라라는 지난 9월 소속사 회장 이모 씨에게 성적 수치심을 느꼈다는 이유로 지난 9월 계약 해지를 통보했고 지난달 말 소속사를 상대로 전속 계약 무효 소송을 제기했다. 폴라리스 측은 지난해 10월 클라라를 공갈 및 협박 혐의로 형사 고소했다.

이승미 기자 lsmshhs@joongang.co.kr

케이티 페리, '럭비공 만한 가슴..아니 가슴에..'

'띠과외' 김성령, 男모델에 도발적인 발언 \"아임 프리\"

[직격인터뷰]김준호 \"제발 우리 애들 도와주세요\"

악동 패리스힐튼 자꾸만 눈길가는 '페티쉬' 셀카

'세계에서 가장 아름다운 여성' 1위 니나, 미모가...

Copyright © 일간스포츠.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이 기사에 대해 어떻게 생각하시나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