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슈퍼맨' 추사랑·삼둥이, 이번엔 유도복 맞춰 입었다 '앙증'

2015. 1. 30. 08:23
번역beta Translated by kaka i
글자크기 설정 파란원을 좌우로 움직이시면 글자크기가 변경 됩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OSEN=강서정 기자] '슈퍼맨이 돌아왔다'의 추사랑과 삼둥이 대한, 민국, 만세가 잠옷에 이어 이번엔 유도복을 맞춰 입었다.

오는 2월 1일 방송되는 KBS 2TV '해피선데이-슈퍼맨이 돌아왔다'(이하 슈퍼맨)에서는 '아빠가 열어주는 세상'이 방송된다. 이날 방송에서는 추사랑과 삼둥이가 도쿄만남에 이어 인천 송도에서 특급 재회를 갖는 모습이 그려질 예정이어서 기대감을 증폭시키고 있다.

지난해 12월 대한, 민국, 만세와 사랑의 만남 후, 한 달 만에 다시 만난 사랑과 삼둥이. '특급케미' 제조기로 불리는 사랑과 삼둥이는 이번에도 쫀쫀한 케미를 자랑했다. 특히 이날 사랑과 삼둥이는 추성훈이 준비해온 유도복을 입고, 환상의 팀플레이를 선보이며 생기발랄한 매력을 대 폭발시킬 예정이다.

30일 공개된 사진 속 추사랑과 삼둥이는 깜찍한 '유도 혼성 복식조'로 변신한 모습. 등 한가운데 커다랗게 이름이 박힌 파란 유도복을 야무지게 차려 입은 사랑과 삼둥이. 마치 유니폼처럼 유도복을 맞춰 입은 사랑과 삼둥이는 서로의 모습을 바라보며 '까르르' 함 웃음을 터뜨려 주변에 웃음 바이러스를 전파했다.

더욱이 사랑과 삼둥이는 추성훈을 향해 협공을 펼치고 있어 웃음을 자아낸다. 만세는 "공격해! 공격!"하고 외치며 진두지휘 했고, 이에 대한-민국과 사랑은 합을 맞춰 추성훈에게 일제히 돌격하는 찰떡 팀워크 선보였다.

과연 사랑과 삼둥이가 환상의 팀플레이로 유도 금메달리스트에 빛나는 추성훈 아빠에게 한판 승을 거둘 수 있을지 궁금증이 증폭된다.

한편 '슈퍼맨'은 오는 2월 1일 오후 4시 50분 방송된다.

kangsj@osen.co.kr

<사진> KBS 제공

[프로야구 스카우팅리포트 앱다운로드]

[요지경세상 펀&펀]

[Copyright ⓒ OSEN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Copyright © OSEN.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이 기사에 대해 어떻게 생각하시나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