포미닛 현아라 가능한 야성적 패션 '볼륨몸매 강조'[포토엔]

뉴스엔 입력 2015. 1. 29. 12:24 수정 2015. 1. 29. 12:24
번역beta Translated by kaka i
글자크기 설정 파란원을 좌우로 움직이시면 글자크기가 변경 됩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뉴스엔 이민지 기자]

포미닛이 '미쳐'로 컴백한다.

포미닛은 1월 29일 오전 공식 SNS를 통해 타이틀곡 '미쳐' 멤버별 티저 이미지를 공개했다.

공개된 이미지 속 포미닛은 흑백의 대비 속에 화려한 액세서리와 짧은 탱크톱 의상을 소화해 내 아찔한 허리라인과 탄탄한 몸매를 여과 없이 드러냈다. 특히 멤버별 이름이 새겨진 '버킷햇' 아이템으로 유니크함을 더한 포미닛은 눈이 가려진 상태임에도 입술과 몸짓으로 타이틀 곡 '미쳐'의 역동적 분위기를 표현해 강렬한 카리스마를 내뿜었다.

카리스마 넘치는 걸그룹으로 다시 돌아온 포미닛의 '미쳐'는 작곡가 서재우, 빅싼초 콤비와 손영진이 공동 작곡한 파워풀한 트랩 힙합 넘버로 강렬한 비트, 파워풀한 랩과 보컬이 최강의 조화를 선보이는 곡. 더욱 세고 강렬해진 포미닛의 내공을 실감케 할 '미쳐'는 귀를 즐겁게 하는 반복 후렵구와 이 밤을 즐기자는 통쾌한 가사가 미친 중독성을 이끌며 곡을 재미를 더할 예정이다.

이번 컴백을 통해 마이너풍 감성 발라드 '추운 비'와 함께 더블 타이틀곡 활동에 나선 포미닛은 2월 9일 공개될 강렬한 트랩 힙합 '미쳐'를 통해 포미닛 특유의 일명 '센 캐릭터' 영역을 더욱 확장해 180도 달라진 반전 변신을 꾀할 전망이다.

다가오는 2월, 수 많은 아티스트들의 컴백 발표가 이어지고 있는 가운데 가요계의 대체불가 캐릭터 포미닛이 트랩 힙합곡 '미쳐'로 강렬한 기선제압에 성공할 수 있을지 음악 팬들의 뜨거운 관심이 쏠리고 있다.

한편 포미닛은 오는 2월 9일 타이틀 곡 '미쳐'를 공개하고 본격 컴백에 나선다.(사진=큐브엔터테인먼트 제공)

이민지 oing@

레이디제인, 충격 속옷노출..너무심해 결국 모자이크 '새빨간 딸기가' 해변 욕정커플 사진, 애들 보는데 25분간 육체관계 '성인영화냐' 항의 카라, 충격적인 첫 파격화보 '가슴까지 모두노출' '설마 안입은거야?' 풍만가슴 박소유, 거침없이 드러낸 명품몸매[포토엔] 이본 스캔들, 과거 성대현-장우혁과 열애설 전말(라디오스타)

기사제보 및 보도자료 newsen@newsen.comcopyrightⓒ 뉴스엔. 무단전재 & 재배포 금지

Copyright © 뉴스엔.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이 기사에 대해 어떻게 생각하시나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