마일리 사이러스, 슈워제네거 아들과 공개키스 포착 '해변데이트'

뉴스엔 입력 2015. 1. 28. 08:06 수정 2015. 1. 28. 08:06
번역beta Translated by kaka i
글자크기 설정 파란원을 좌우로 움직이시면 글자크기가 변경 됩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뉴스엔 배재련 기자]

마일리 사이러스가 아놀드 슈워제네거 아들 패트릭과 비키니 데이트를 즐겼다.

1월27일(현지시간) 미국 연예매체 스플래쉬닷컴은 팝스타 마일리 사이러스가 패트릭 슈워제네거와 데이트를 했다고 보도하며 그 모습을 담은 사진을 공개했다.

아놀드 슈워제네거 아들 패트릭 슈워제네거는 모델 겸 사업가로 활동하고 있다.

보도에 따르면 두 사람은 이날 미국 하와이에서 로맨틱한 휴가를 즐겼다. 특히 마일리 사이러스는 비키니를 입어 군살없는 몸매를 자랑했다.

두 사람은 아놀드 슈워제네거가 교제를 허락한 이후 공개 데이트를 즐기고 있다.

한편 패트릭 슈왈제네거는 과거 액션스타이자 캘리포니아 주지사였던 아놀드 슈왈제네거와 현재 별거 중인 마리아 슈라이버 사이의 아들이다. 그는 아버지 젊었을 시절을 빼닮은 훈훈한 외모와 근육질 몸매로 큰 관심을 받고 있는 스타다. 또 과거 할리우드 배우 크리스틴 스튜어트, 팝스타 테일러 스위프트 등과 염문설에 휩싸였다.

배재련 bjy02@

사진제공=TOPIC / Splash Newscopyrightⓒ 뉴스엔. 무단전재 & 재배포 금지

여배우K, 하반신 적나라 노출사진 유출 '만취해 침대서 다리벌리고..' 빅토리아, 최악 노출사고 '가슴 툭 튀어나와' 치욕 패션쇼 '너무야한 아침방송' 박초롱 민망요가, 가슴 고스란히 '지상파맞아?' 고민정 아나, 남편 조기영 시인 희귀병 알고 충격 양상국 "천이슬 결별후 통화, 할리우드처럼 지내자고.."(예체능)

Copyright © 뉴스엔.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이 기사에 대해 어떻게 생각하시나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