장나라 "2년내 시집가야 40세 전 2세 본다"

뉴스엔 2015. 1. 27. 16:15
번역beta Translated by kaka i
글자크기 설정 파란원을 좌우로 움직이시면 글자크기가 변경 됩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장나라가 결혼 및 2세에 대한 생각을 밝혔다.

중국 언론매체 시나닷컴은 1월27일 최근 드라마 '운명처럼 널 사랑해'(이하 운널사)와 '미스터 백'에 출연해 한류 대표 로코퀸임을 입증한 장나라와 진행한 인터뷰를 공개했다.

장나라는 "드라마 '운널사'와 '미스터백'에서 각각 호흡을 맞춘 장혁과 신하균 차이를 말해달라"는 현지 취재진 말에 "두 분 모두 친절하시고 연기를 잘하시는 분이라 차이를 크게 느끼진 못했다. 차이라기보다는 스타일이 다른 분들이다"고 밝혔다.

이어 현지 취재진이 '동안' 이라고 칭하자 장나라는 "전에는 제가 봐도 진짜 어려 보였는데 지금은 제 나이에 맞게 가는 것 같다"고 겸손한 태도를 보였다.

또 장나라는 결혼 및 2세 계획에 대해 "현재 솔로다. 신체 건강하고 착한 남자를 만나고 싶다. 요구사항이 많으면 만나기 힘들 것 같다"며 "개인적인 계획은 부디 연애를 시작해 37세 전에 시집 가는 것이다. 그래야 40세 전에 2세를 보지 않을까 싶다. 그런데 생각만 하고 있다"고 너스레를 떨었다.

마지막으로 장나라는 "현재 차기작을 검토하고 있다. 중국 드라마 촬영에 대한 논의가 있긴 했지만 결정된 건 아니다. (중국 활동은)저한테 참 고마운 활동이었고 앞으로도 친구같은 느낌이라 새로운 작품으로 (중국 팬들을)뵐 수 있다면 좋을 것 같다"며 "양의 해를 맞아 다들 잘 지내고 건강했으면 좋겠다. 돈 많이 벌고 2015년엔 원하는 걸 다 이루길 바란다. 늘 감사하다"고 덧붙였다.

한편 장나라는 지난해 12월30일 방송된 '2014 MBC연기대상'에서 '운명처럼 널 사랑해'를 통해 미니시리즈 부문 여자 최우수상, 베스트 커플상, 여자 인기상 등 3관왕에 올랐다.

[뉴스엔 오효진 기자]

오효진 jin15@

미스맥심女 실오라기 하나없이 엎드린채 농염눈빛 '손치우면..' 청순 유부녀 女배우 사생활 "비행기 육체관계 즐긴다" 남녀 알몸데이트 방송으로 "흥분 안하려 했지만.." 박기량 "샤워 후 젖은머리 가장 섹시해보여"[포토엔] [결정적장면]판빙빙 중국드라마 가슴 드러나 방송중단, 어땠나 보니(비정상회담)

기사제보 및 보도자료 newsen@newsen.comcopyrightⓒ 뉴스엔. 무단전재 & 재배포 금지

Copyright © 뉴스엔.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이 기사에 대해 어떻게 생각하시나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