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결정적장면]가희 "소유진 덕에 인생 바뀌었다" 눈물(냉장고를 부탁해)

뉴스엔 2015. 1. 27. 08:10
번역beta Translated by kaka i
글자크기 설정 파란원을 좌우로 움직이시면 글자크기가 변경 됩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가수 가희가 배우 소유진에 대한 고마움을 드러냈다.

가희는 1월26일 방송된 JTBC '냉장고를 부탁해'에 게스트로 출연해 소유진과 뮤지컬에 얽힌 비화를 공개했다.

이날 MC인 방송인 김성주는 가희에게 "두분 사이가 정말 각별한 것 같다. 가희에게 소유진이란?"이라고 물었다.

가희는 "소유진은 내 인생의 방향을 바꾸게 해준 친구다. 뮤지컬을 할 수 있게 도와준 친구다. 그전에 내가 자존감이 굉장히 낮았다"고 답했다.

이어 가희는 "너무 힘든 시기도 있었는데 그때 소유진이 내게 '언니는 너무 빛나는 사람이니까 그렇게 작게 있지마. 언니는 누구보다 빛나'라고 말해줬다"며 눈물을 보였다.

소유진은 "자존감이 떨어져 있다고 해도 내가 뮤지컬을 하게 해준 게 아니라 아는 사람을 소개해준 것뿐이다. 언니가 실력이 돼 당당하게 합격한 거다. 이렇게 잘할 거면서, 사람들에게 기립박수를 받을 거면서 왜 그때 그랬나 싶더라"며 눈물을 흘렸다.(사진=JTBC '냉장고를 부탁해' 캡처)

[뉴스엔 황혜진 기자]

황혜진 blossom@

미스맥심女 실오라기 하나없는 나체, 엎드린채 농염눈빛 '손치우면..' 청순 유부녀 女배우, 음란 사생활 "비행기 육체관계 즐긴다" 남녀 알몸데이트 방송으로..그곳까지 노출 "흥분 안하려 했지만.." 박기량 맥심화보, 허벅지 다 드러난 아슬아슬 노출[포토엔] 장위안 "판빙빙 中드라마, 야한 의상에 방송중단"(비정상회담)

기사제보 및 보도자료 newsen@newsen.comcopyrightⓒ 뉴스엔. 무단전재 & 재배포 금지

Copyright © 뉴스엔.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이 기사에 대해 어떻게 생각하시나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