개그우먼 김지민이 직접 밝힌 '금기어'에 대한 이야기

2015. 1. 26. 17:18
번역beta Translated by kaka i
글자크기 설정 파란원을 좌우로 움직이시면 글자크기가 변경 됩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MBN스타 손진아 기자] 그야말로 '殺身成仁(살신성인)'이라는 반응이다. '웃픈' 과거 연애사로 '희생개그'를 선보인 개그우먼 김지민의 이야기다.

김지민은 KBS2 '개그 콘서트'에서 강력계 형사들의 사내연애 에피소드를 다룬 인기 코너 '은밀하게 연애하게'에 출연하며 한 주 동안 많은 화제를 모았다.

지난 18일 방송된 '은밀하게 연애하게'에서 "사내연애 절대 안돼"라고 외치며 등장한 김지민. "근무 중 이상무"라며 근무상황을 보고하고 있던 김기열에게 따귀세례를 퍼붓고야 말았다. "이상무"를 '개콘'의 공식 금기어(?)로 발음한 김기열로 인해 '웃픈' 과거 연애사를 간직한 김지민이 코믹한 충동적 행동을 보였고 시청자들은 배꼽을 움켜 쥘 수밖에 없었다.

사내연애 후유증을 웃음으로 승화시키며 폭발적인 웃음을 이끌어낸 김지민은 "다 사실인데요. 뭐. 시청자분들이 웃으실 수만 있다면 그런 것쯤 상관 안해요"라며 오히려 쿨한 목소리로 웃음을 지어 보였다.

'개콘' 식구들의 웃음의 원천지라고 할 수 있는 KBS 연구동에서 '은밀하게 연애하게' 팀이 제작진에게 검사를 받고 있는 상황에서 김기열과 박보미의 닭살스런 애교행각을 보고 "야 사내연애 하지 말아라"라며 한마디 던지고 갔던 것이 멤버들과 제작진의 웃음을 쏙 빼놓았고 '개콘 누나' 김상미 감독이 즉석에서 출연 결정을 내렸다는 것이 김지민이 전하는 탄생비화다.

살을 내주고 뼈를 취했던 '희생개그'를 선보인 김지민은 "큰 웃음 포인트가 되리란 건 알고 있었어요. 시청자들의 댓글 반응도 다 봐서 알고 있어요. 당장 결혼 할 것도 아니고 즐거워해주시니 감사할 따름입니다"라며 시청자들에게 고마움의 뜻을 전했다.

김지민은 지난주에 처음으로 선을 보인 '알포인트'에서 자신이 귀신인지 알지 못하는 베트남 귀신으로 등장, 아름다운 미모를 내려놓고 오랜만에 '개콘식' 분장개그를 선보이고 있다.

김지민은 "아쉽지만 '은밀하게 연애하게'는 지난주가 마지막이었다"고 고백하며 "당분간은 '알포인트'에 집중한다. 오랜만에 새로운 김지민의 모습을 보실 수 있을 것 같다"고 말해 기대감을 불러 모았다.

손진아 기자 jinaaa@mkculture.com / 페이스북 https://www.facebook.com/mbnstar7

  • ▷▷ MBN 뉴스 더보기

  • ▶ [다시보기] 아쉽게 놓진 MBN 프로그램도 원클릭으로 쉽게!

  • ▶ [MBN운세] 고품격 운세! 오늘의 운세·이달의 운세·로또 운세 !

< Copyright ⓒ MBN(www.mbn.co.kr)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Copyright © MBN. 무단전재, 재배포 및 AI학습 이용 금지.

이 기사에 대해 어떻게 생각하시나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