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진짜사나이' 엠버, 헨리 넘어서는 군대 무식자 탄생

뉴스엔 2015. 1. 25. 18:25
번역beta Translated by kaka i
글자크기 설정 파란원을 좌우로 움직이시면 글자크기가 변경 됩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엠버가 헨리를 넘어서는 군대 무식자로 거듭났다.

1월 25일 방송된 MBC '일밤-진짜 사나이' 여군특집에서는 에프엑스 엠버가 헨리를 넘어서는 군대 무식자 면모를 보였다.

엠버는 '충성'이라는 단어를 몰라 매니저를 바라보며 "'충전'이라고 말해야 하는 거냐"고 말하며 연신 혼란스러워 했다.

이어 엠버는 논산이라는 지명을 보고 "그 곳이 다 산이냐"고 물어 모두를 당혹케 했다. 이어 엠버는 휴대전화로 논산을 검색해 신병교육과 관련한 내용을 접했다.

한편 '진짜 사나이' 여군특집에는 김지영, 이지애, 박하선, 강예원, 이다희, 안영미, 윤보미, 엠버가 출연해 혹독한 부사관 훈련을 받는 모습이 그려졌다. (사진=MBC '일밤-진짜 사나이' 캡처)

[뉴스엔 정지원 기자]

정지원 jeewonjeong@

박시연 격렬 정사신 영상, 충격적 수위 '무아지경 쾌락에..' 김태희, 성적 판타지 자극사진..속옷 보이게 다리까지 '충격' 열차안 음란남녀 영상, 시선 아랑곳없이 무개념 관계까지..'미쳤나봐' 일라이다, 클라라 뺨치는 레깅스 시구 '깜찍 자태'(붕어빵) '진짜사나이' 강예원 면접중 눈물펑펑 "10년전 일-결혼 모두 실패"

기사제보 및 보도자료 newsen@newsen.comcopyrightⓒ 뉴스엔. 무단전재 & 재배포 금지

Copyright © 뉴스엔.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이 기사에 대해 어떻게 생각하시나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