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태지, 크리스마스 이브에 팬들 평창동 자택에 초대

이승미 입력 2014. 12. 22. 18:57 수정 2014. 12. 22. 18:57
번역beta Translated by kaka i
글자크기 설정 파란원을 좌우로 움직이시면 글자크기가 변경 됩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일간스포츠 이승미]

'문화대통령' 서태지가 크리스마스를 맞아 팬들을 평창동 자택으로 초대한다.

서태지의 소속사 서태지 컴퍼니는 22일 정오 공식 홈페이지 서태지닷컴에 '오는 24일 '2014 메리 크리스말로윈~ 콰이어트 나이트 나쁜 산타를 찾아라, 평창동 원정대!' 이벤트를 개최한다'고 밝혔다. 이번 이벤트는 5년이라는 공백에도 변함없는 사랑으로 응원해주는 진짜 열혈 팬들의 성원에 보답하기 위해 기획됐다.

기회는 선착순 300명에게 돌아간다. 22일 정오부터 23일 정오까지 서태지닷컴을 통해 응모할 수 있다. 당첨자는 23일 오후 8시 홈페이지에 공지된다.

당첨자는 엄격한 과정을 거쳐야 한다. 서태지닷컴 정회원으로서 몇 가지 인증 절차를 거쳐야 하는 것. 데뷔 때부터 늘 남다른 팬 사랑과 팬 서비스를 보여주고 있는 서태지가 이번 크리스마스 이브 이벤트로 팬들과 어떤 즐거운 추억을 쌓을지 벌써부터 기대가 모아진다.

한편, 서태지는 지난 10월 20일 정규 9집 앨범 '콰이어트 나이트(Quiet Night)'를 발표했다. 수록곡 '소격동'은 12월 초 미국 빌보드가 뽑은 '2014년 올해의 노래들'에 이름을 올렸으며 일간지, 온라인 매체 등 국내외 평단과 언론으로부터 '2014년 올해의 컴백'으로 평가받았다.

서태지는 오는 30~31일 양일간 서울 방이동 올림픽공원 체조경기장에서 전국투어 서울 공연을 개최한다. 이 공연은 내년 2월까지 광주·대구·부산으로 이어진다.

이승미 기자 lsmshhs@joongang.co.kr

일베부터 열도까지…'SBS 2014 예능잔혹사'

'29th골든디스크'엑소, 비스트·소시에 밀리나

SBS '가요대전' 방송사고로 얼룩진 가요축제

무속인의 삶 선택한 배우 정호근, 딸아이 죽음이 원인?

애프터스쿨 소속사, \"주연 탈퇴, 정해진 것 없다\"

Copyright © 일간스포츠.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이 기사에 대해 어떻게 생각하시나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