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폭행물의' 김현중 결국 KBS 연기대상 불참

뉴스엔 2014. 12. 22. 17:36
번역beta Translated by kaka i
글자크기 설정 파란원을 좌우로 움직이시면 글자크기가 변경 됩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김현중이 2014 KBS 연기대상에 불참한다.

12월22일 KBS 드라마국 관계자에 따르면 배우 겸 가수 김현중은 오는 12월31일 열릴 KBS 연기대상에 참석하지 않는다.

지난 4월3일 인기리에 종영한 KBS 2TV 수목드라마 '감격시대:투신의 탄생'에서 안정적인 연기력과 몸을 사리지 않는 액션을 선보여 시청자들의 호평을 받았던 김현중은 현재 KBS 공식 홈페이지를 통해 투표가 진행 중인 네티즌상 남자 부문, 임수향과 함께 베스트커플상 후보에 오른 상황.

하지만 최근 폭행 사건으로 물의를 빚은 김현중은 국내 팬들 앞에 서는 기회를 다음으로 미루게 됐다. 김현중은 지난 8월 전 여자친구 A씨를 상습적으로 폭행한 혐의 및 상해한 혐의로 고소당해 논란이 됐다. 김현중은 폭행혐의와 관련 A씨와 상반된 입장을 보이다 직접 사과의 뜻을 전달했고 A씨가 김현중에 대한 고소를 취하하며 사건은 마무리 됐다.

한편 해외활동을 꾸준히 해왔던 김현중은 내년 1월부터 4번째 일본 전국 투어 '김현중 재팬 투어 2015 제미니(KIM HYUN JOONG JAPAN TOUR 2015 GEMINI)'를 열 계획이다.

[뉴스엔 박아름 기자]

박아름 jamie@

배우 정호근, 무속인 길 걷는다..11월 신내림 '충격' 니콜 속옷까지 다비치는 파격 슬립패션, 하의도 안입었나 톱스타 前여친 "침대서 엄청나, 하루 6번이나.." 낯뜨거운 폭로전 안젤리나졸리, 유방 싹둑자른 누드 첫공개 '적나라한 충격모습' 탈의실에 CCTV가? 女이용객 알몸 생중계 '男손님 눈도 못떼'

기사제보 및 보도자료 newsen@newsen.comcopyrightⓒ 뉴스엔. 무단전재 & 재배포 금지

Copyright © 뉴스엔.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이 기사에 대해 어떻게 생각하시나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