조우종 아나 "내 주변서 가장 외로운 사람은 최강희" 의외인맥

뉴스엔 입력 2014. 12. 22. 15:51 수정 2014. 12. 22. 15:51
번역beta Translated by kaka i
글자크기 설정 파란원을 좌우로 움직이시면 글자크기가 변경 됩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조우종 아나운서가 최강희 이영표 섭외를 예고했다.

조우종 아나운서는 12월22일 오후 2시30분 여의도 KBS 본관 교향악단연습실에서 열린 2015 KBS 대개편 라디오 프로그램 설명회에서 최강희, 이영표 등을 게스트로 초대하고 싶다고 밝혔다.

이날 KBS 쿨FM '조우종의 뮤직쇼' 새 DJ로 낙점, 음악과 쇼가 조화를 이루는 신개념 뮤직쇼를 진행할 예정인 조우종 아나운서는 초대하고 싶은 게스트에 대해 "내 주변에서 가장 외로운 사람은 배우 최강희 씨다. 최강희 씨를 초대해 어떤 게 외롭고 왜 혼자 사는지에 대해 깊게 한 번 이야기를 나눠볼 예정이다"며 "이 외에도 가수나 배우 등 아는 분들을 주로 게스트로 초대할 것이다"고 말했다.

이어 "내 축구 중계 파트너이자 김성주 형이 가장 경계하는 이영표 위원과 전화 연결을 하거나 직접 오도록 해서 얘기를 들어보는 시간을 마련하려고 하고 있다. 내가 형이라 곧잘 내 말을 잘 듣는다"고 덧붙여 기대감을 높였다.

한편 KBS는 듣는 재미, 존재감, 극대화를 목표로 내년 1월1일부터 개편을 감행한다. 이를 앞두고 열린 개편 설명회에는 프로그램별 신규 진행자 박명수, 김성주, 장동민, 레이디제인, 창민, 송영훈(첼리스트), 오언종 도경완 조우종 고민정 유지원 아나운서 등이 참석했다.

[뉴스엔 글 박아름 기자/사진 이한형 기자]

박아름 jamie@ / 이한형 goodlh2@

배우 정호근, 무속인 길 걷는다..11월 신내림 '충격' 니콜 속옷까지 다비치는 파격 슬립패션, 하의도 안입었나 톱스타 前여친 "침대서 엄청나, 하루 6번이나.." 낯뜨거운 폭로전 안젤리나졸리, 유방 싹둑자른 누드 첫공개 '적나라한 충격모습' 탈의실에 CCTV가? 女이용객 알몸 생중계 '男손님 눈도 못떼'

기사제보 및 보도자료 newsen@newsen.comcopyrightⓒ 뉴스엔. 무단전재 & 재배포 금지

Copyright © 뉴스엔.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이 기사에 대해 어떻게 생각하시나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