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가족끼리 왜이래' 유동근 부성애, 불효자도 바꿨다

뉴스엔 입력 2014. 12. 21. 07:58 수정 2014. 12. 21. 07:58
번역beta Translated by kaka i
글자크기 설정 파란원을 좌우로 움직이시면 글자크기가 변경 됩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유동근의 부성애가 통했다. 윤박이 '가족끼리 왜이래' 36회에서 드디어 부친의 뜻에 따랐다.

12월 20일 방송된 KBS 2TV 주말드라마 '가족끼리 왜이래' 36회(극본 강은경/연출 전창근)에서 차순봉(유동근 분)은 아들 차강재(윤박 분)를 위해 다시 병원을 찾았다.

위암전문의 차강재는 부친 차순봉의 위암말기를 알고 절망했고, 만취해 귀가하는 모습으로 부친의 마음을 아프게 했다. 다음 날 차강재는 "아버지 뜻대로 아무한테도 이야기 안 할 테니 내가 하자는 대로 하자. 몇 가지 검사만 다시 받아보자. 날 위해서다. 한 번만 그렇게 해 달라"고 부탁했고 차순봉은 그 뜻을 따랐다.

차순봉은 못이기는 척 차강재의 병원으로 찾아가 "대신 나도 하나 부탁이 있다. 가족들한테 비밀은 꼭 지켜다오. 가족들 중 어느 누구도 알게 하면 안 된다. 그냥 다들 웃고 지냈으면 좋겠다. 다들 자기의 일상을 살아갔으면 좋겠다"고 마지막 약속을 받아냈다.

이미 3개월 시한부 선고를 받은 차순봉은 제 병세가 가망이 없음을 알고도 장남의 마음을 편하게 해주기 위해 검사를 받을 작정한 것. 이어 차순봉은 차강재의 손에 이끌려 검사를 받으러 병원 안을 오가다 잠시 대기시간이 생기자 아들의 손을 꼭 잡고 콧노래를 흥얼거렸다.

처음으로 아들 차강재가 병원에서 일하며 후배 의사들의 존경을 받는 모습을 목격한 차순봉은 제 병세에도 불구하고 아들의 모습이 마냥 대견스러웠던 것. 차순봉은 "그냥 기분이 좋아서 그런다. 너 일하는 모습 봐서 좋고, 이렇게 너랑 나랑 단둘이 앉아서 나란히 이야기하니 얼마나 좋냐"고 말해 차강재를 심란하게 했다.

이후 차순봉은 "고모에게 말해서 너 좋아하는 고등어조림 해놓을 테니 집에 와서 저녁 먹는 게 어떠냐"고 말했고, 그날 밤 차강재는 데릴사위가 된 후 처음으로 귀가해 저녁 식사했다. 또 차강재는 "아버지 뜻대로 3개월 동안 숭인동 집에서 지내겠다"고 선언했다.

끝까지 부친의 뜻을 엇나가던 불효자 차강재마저 차순봉의 위암말기를 알고 그로 인해 끝없는 부친의 사랑을 깨달은 후 변화를 보이기 시작한 것. 하지만 그런 차강재의 변화가 그의 결혼생활에는 위기를 몰고 올 것을 암시하며 전개에 긴장감을 더했다. (사진=KBS 2TV 주말드라마 '가족끼리 왜이래' 36회 유동근 윤박 캡처)

[뉴스엔 유경상 기자]

유경상 yooks@

여배우 성생활 비디오 2탄? 오토바이서 男가수와 격렬 '충격' '우결' 유라, 물에 젖어 드러난 수영복 몸매 포미닛 현아, 치명적 섹시미 '패왕색의 귀환'(뮤직뱅크) 톱女모델, 스태프앞 수치스러운 가슴노출 봉변 '옷 스르륵' 아찔순간 아이비, 초대형 가슴 노출사고 '단추 툭 벌어져 가슴이..'

기사제보 및 보도자료 newsen@newsen.comcopyrightⓒ 뉴스엔. 무단전재 & 재배포 금지

Copyright © 뉴스엔.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이 기사에 대해 어떻게 생각하시나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