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가족끼리왜이래' 손담비, 남편 윤박 바람의심 '분노'

뉴스엔 2014. 12. 20. 20:17
번역beta Translated by kaka i
글자크기 설정 파란원을 좌우로 움직이시면 글자크기가 변경 됩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손담비가 '가족끼리 왜이래' 36회에서 남편 윤박의 바람을 의심했다.

12월 20일 방송된 KBS 2TV 주말드라마 '가족끼리 왜이래' 36회(극본 강은경/연출 전창근)에서 권효진(손담비 분)은 남편 차강재(윤박 분)와 이영진(이소윤 분) 사이를 오해했다.

권효진은 남편 차강재가 여후배 이영진에게 이끌려 만취 귀가하자 분노했다. 권효진은 이영진에게 "술에 취한 사람 집까지 데려다줘서 고맙다. 그런데 우리 강재씨랑 이 시간까지 술을 마신 거냐. 단 둘이서만 마신 거냐"고 날을 세웠다.

이에 이영진은 차마 차순봉(유동근 분)의 상태를 알리지 못하고 "어떤 환자 케이스 때문에... 선배랑 나랑 둘이 마셨다. 환자 케이스를 공유하고 있는 게 둘 뿐이어서"라고 말을 아꼈다.

하지만 권효진은 "어떤 환자기에 둘이서만 공유하냐. 아직 강재씨한테 마음 있냐. 아까 택시 안 그 상황 뭐냐"고 몰아세웠고, 이영진은 "그건 선배께 직접 물어보셔야 할 것 같다. 선배 지금 이렇게 의심받을 상황 아니다. 나 붙잡고 이럴 시간 있으면 들어가서 선배부터 보살펴라"고 응수했다.

이어 귀가하던 차달봉(박형식 분)과 강서울(남지현 분)이 이영진을 알아보자 권효진은 "대체 얼마나 가까운 사이였기에 가족들이 다 알고 있는 거냐"고 더욱 분노했다. (사진=KBS 2TV 주말드라마 '가족끼리 왜이래' 36회 캡처)

[뉴스엔 유경상 기자]

유경상 yooks@

'우결' 유라, 물에 젖어 드러난 수영복 몸매 포미닛 현아, 치명적 섹시미 '패왕색의 귀환'(뮤직뱅크) 톱女모델, 스태프앞 수치스러운 가슴노출 봉변 '옷 스르륵' 아찔순간 아이비, 초대형 가슴 노출사고 '단추 툭 벌어져 가슴이..' 女출연자 가슴 입으로 빨고 손으로 주물럭 '모유방송' 대충격

기사제보 및 보도자료 newsen@newsen.comcopyrightⓒ 뉴스엔. 무단전재 & 재배포 금지

Copyright © 뉴스엔.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이 기사에 대해 어떻게 생각하시나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