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미스터 백' 신하균, 살 수 있는 방법 찾았다

2014. 12. 19. 07:31
번역beta Translated by kaka i
글자크기 설정 파란원을 좌우로 움직이시면 글자크기가 변경 됩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마이데일리 = 고향미 객원기자] 최고봉(신하균)이 살 수 있는 방법을 찾았다.

18일 밤 방송된 MBC 수목드라마 '미스터 백'(극본 최윤정 연출 이상엽) 14회에서는 김박사(김병옥)에게 살 수 있는 방법을 전해 듣고 고민에 빠진 최고봉의 모습이 그려졌다.

심장에 박힌 운석을 빼내야만 살 수 있는 상황에 놓인 최고봉은 자신을 살릴 방법을 찾아 떠난 김박사가 일시 귀국하자 한달음에 그를 만나러 갔다.

최고봉은 이어 "심장에 있는 운석을 빼내면 어떻게 될 거 같은가?"라고 물었고, 김박사는 "뭐 그거야 다시 옛 모습으로 돌아가 죽게 되겠죠"라고 답했다.

이에 최고봉은 "살려면 어떻게 해야 되는데?"라고 물었고, 김박사는 약을 건네며 "다음 별잔치가 있는 날 사고 현장에서 한 번 드셔보세요"라고 말했다.

김박사는 이어 "아프리카 사하라 사막에서 구한 약인데 효과를 본 사람도 있습니다"라고 덧붙였고, 최고봉은 "그럼 이걸 먹으면? 나도 살 수 있다는 말이야?"라고 물었다.

이에 김박사는 "효과를 못 본 사람도 있습니다"라며 "어떻게 하실 겁니까? 다른 방법도 알려드릴까요?"라고 말해 궁금증을 증폭시켰다.

[배우 신하균. 사진 = MBC '미스터 백' 방송 화면 캡처]기사 제보 및 보도자료 press@mydaily.co.kr- NO.1 뉴미디어 실시간 뉴스 마이데일리( www.mydaily.co.kr) 저작권자 ⓒ 마이데일리.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

Copyright © 마이데일리.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이 기사에 대해 어떻게 생각하시나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