김연우 "나에겐 유희열에 없는 '귀여움'이 있다" 자기애 과시 (정오의 희망곡)

김지연 기자 2014. 12. 18. 13:43
번역beta Translated by kaka i
글자크기 설정 파란원을 좌우로 움직이시면 글자크기가 변경 됩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김신영 정오의 희망곡 김연우

[티브이데일리 김지연 인턴기자] 가수 김연우가 자기애를 드러내 눈길을 모았다.

18일 방송된 MBC FM 4U '정오의 희망곡 김신영입니다'의 목요일 코너 '라이브 온 에어'에서는 김연우가 출연해 가창력과 더불어 화려한 입담을 과시했다.

이날 DJ 김신영은 "유희열이나 윤종신의 외모는 한 수 아래다?"라며 지인들 사이에서 김연우 자신이 생각하는 외모 순위에 대해 물었다.

이에 김연우는 "한 수 아래라고 말할 수 없다"고 답해 이목을 집중시켰다. 그는 이어 "두 분은 코가 오똑하고 눈매가 찢어져 매서운 인상"이라고 덧붙였다.

김연우는 또한 "유희열의 각진 얼굴과 넓은 이마는 내가 못 갖고 있는 부분"이라며 "저는 그 분이 못 갖고 있는 귀여움을 가지고 있어서 괜찮다"고 말해 웃음을 유발했다.

[티브이데일리 김지연 인턴기자 news@tvdaily.co.kr/사진= MBC 방송화면 캡처]

[ Copyright ⓒ * 세계속에 新한류를 * 연예전문 온라인미디어 티브이데일리 (www.tvdaily.co.kr) / 무단전재 및 재배포금지 ]

Copyright © 티브이데일리.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이 기사에 대해 어떻게 생각하시나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