결혼 김인석 "네쌍둥이 욕심, 송일국 이기고 싶다"

뉴스엔 2014. 11. 28. 17:22
번역beta Translated by kaka i
글자크기 설정 파란원을 좌우로 움직이시면 글자크기가 변경 됩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뉴스엔 글 김민지 기자/사진 이지숙 기자]

김인석이 자녀 계획을 밝혔다.

개그맨 김인석은 11월 28일 서울 마포구 도화동 베스트웨스턴 서울가든호텔에서 열린 결혼식 기자회견에서 구체적인 자녀 계획을 공개했다.

김인석은 "자녀는 넷까지 생각하고 있다. 송일국은 이기고 싶다. 쌍둥이도 괜찮다. 네 쌍둥이 낳으면 좋을 것 같다. 힘 닿는데까지 낳고 싶다"고 말했다.

한편 김인석과 안젤라박의 결혼식은 박수홍, 최은경이 사회를 맡았고 주례없이 서로 준비한 결혼서약과 양가 부모님의 덕담과 축사로 진행될 예정이다. 조관우, 젝스키스 출신 장수원이 축가를 부른다. 두 사람은 경기도 일산 모처에 신접살림을 차릴 계획이다.

김민지 breeze52@ / 이지숙 jslee@

클라라 19禁 샤워장면 유출, 상의탈의한 충격적 자태 낸시랭 가슴 풀어헤친 란제리 파격노출 "망가뜨려줘.." 걸그룹 멤버 벗겨놓고 충격 가슴실험 '가슴 흔들어봐' 수치심 김태희, 콘돔 못찾는 남성에 충격발언 "처음이냐 나 안해" 레이싱모델 남궁은애 비키니 하의까지 벗을기세, 역대 최고수위

기사제보 및 보도자료 newsen@newsen.comcopyrightⓒ 뉴스엔. 무단전재 & 재배포 금지

Copyright © 뉴스엔.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이 기사에 대해 어떻게 생각하시나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