양희은 "전국영어웅변대회 1등, 육영수여사상 수상"(여유만만)

뉴스엔 2014. 11. 28. 10:08
번역beta Translated by kaka i
글자크기 설정 파란원을 좌우로 움직이시면 글자크기가 변경 됩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양희은이 영어실력을 자랑했다.

가수 양희은은 11월 28일 방송된 KBS 2TV '여유만만'에서 과거 전국 영어웅변대회에서 1등을 한 사실을 밝혔다.

이날 양희은은 "난 어릴 때부터 영어를 잘했다. 전국 영어웅변대회에서 1등을 하고 대통령상과 육영수 여사 상을 탔다"고 전했다.

이어 양희은은 "대학교에 입학하기 전 영어로 이미 장학금을 받기도 했다"고 영어실력이 출중했음을 설명했다.

이에 옆에 있던 양희경은 "난 영어를 못해 언니가 영어로 팝송을 하면 그걸 한글로 받아 적었다"고 과거를 회상해 눈길을 모았다.

한편 양희은은 지난 19일 8년만에 정규앨범 '2014 양희은'을 발표했다. 이번 앨범 수록곡 '넌 아직 예뻐'에는 양희은 동생이자 배우인 양희경이 피처링에 참여했다. (사진=KBS 2TV '여유만만' 캡처)

[뉴스엔 전아람 기자]

전아람 kindbelle@

클라라 19禁 샤워장면 유출, 상의탈의한 충격적 자태 낸시랭 가슴 풀어헤친 란제리 파격노출 "망가뜨려줘.." 걸그룹 멤버 벗겨놓고 충격 가슴실험 '가슴 흔들어봐' 수치심 김태희, 콘돔 못찾는 남성에 충격발언 "처음이냐 나 안해" 레이싱모델 남궁은애 비키니 하의까지 벗을기세, 역대 최고수위

기사제보 및 보도자료 newsen@newsen.comcopyrightⓒ 뉴스엔. 무단전재 & 재배포 금지

Copyright © 뉴스엔.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이 기사에 대해 어떻게 생각하시나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