유병재 "SNL 前조연출과 교제중, 일주일에 5일 싸운다"(공식입장)

뉴스엔 입력 2014. 11. 27. 16:17 수정 2014. 11. 27. 16:17
번역beta Translated by kaka i
글자크기 설정 파란원을 좌우로 움직이시면 글자크기가 변경 됩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유병재가 'SNL코리아' 전 조연출과 열애설을 인정했다.

유병재 측은 11월 27일 공식 보도자료를 통해 'SNL코리아' 전 조연출과 열애설을 인정하며 "인정할 부분은 인정하고 바로잡을 부분은 바로잡고자 한다"고 밝혔다.

유병재 측은 "현재 서로 좋은 감정으로 교제를 하고 있는 것은 사실입니다. 하지만 막 되게 핑크빛은 아닙니다. 일주일에 5일은 싸웁니다. 이 부분에 있어 언론의 성급한 보도가 안타깝다"고 열애 사실을 재치있게 인정했다.

유병재 측은 "저 같은 게 뭐라고 많은 분들의 관심과 시간을 빼앗는 것 같아 죄스런 마음이 크다"며 "앞으로는 사적인 영역의 이슈보다는 코미디에만 전념하여 더 크고 건강한 웃음 드릴 수 있는 코미디 작가가 되도록 노력하겠다. 분에 넘치는 관심 감사드린다"고 밝혔다.

한편 유병재는 서강대학교 신문방송학과 출신으로 tvN 'SNL 코리아' 작가로 활동 중이다. 유병재는 Mnet '유세윤의 아트비디오'에 참여하면서 방송계에 입문했으며 'SNL 코리아' 극한직업 코너를 통해 특유의 코믹하고 찌질한 연기로 대세로 떠올랐다.

유병재는 최근 tvN '오늘부터 출근' 3기 출연자로 합류했으며 다양한 분야에서 러브콜을 받는 등 바쁜 나날을 보내고 있다. (사진=tvN 제공)

[뉴스엔 정지원 기자]

정지원 jeewonjeong@

헬로비너스 유영 '위글위글' 19禁 댄스, 클라라 뺨치는 볼륨몸매 23살 女배우 전남친 "이별후 잠자리 계속, 왕가슴" 사진공개 충격 허윤미, 이렇게 예쁜데 충격 누드탈의 영상 '봉긋한 수박가슴' 민시아, 속옷도 안 입은채 가슴 보여주며 "찢어줘" 클라라 침대 위 19금노출 퍼레이드, 위아래 다 파격

기사제보 및 보도자료 newsen@newsen.comcopyrightⓒ 뉴스엔. 무단전재 & 재배포 금지

Copyright © 뉴스엔.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이 기사에 대해 어떻게 생각하시나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