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슈퍼주니어' 규현, "예능 대세 헨리, 내가 다 만들었는데.. 연락이 없다"

정영식 입력 2014. 11. 27. 09:48 수정 2014. 11. 27. 09:48
번역beta Translated by kaka i
글자크기 설정 파란원을 좌우로 움직이시면 글자크기가 변경 됩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일간스포츠 정영식]

'예능 대세' 헨리를 만든 일등공신이 규현으로 밝혀졌다.

27일(목) 밤 11시 티캐스트 계열의 E채널에서 방송하는 '용감한 작가들'의 최근 녹화에는 솔로앨범으로 돌아온 슈퍼주니어 멤버 규현과 슈퍼주니어-M 조미가 함께 게스트로 나섰다.

이날 녹화에서 예능에서 빨리 뜨고 싶어하는 조미의 고민에 규현은 최근 예능대세로 우뚝 선 헨리를 끌어주게 된 배경을 공개했다. 규현은 "KBS '해피투게더'에서 스타의 친구를 소개하는 컨셉에 헨리와 함께 나가게 됐고, 방송이 나간 후 헨리가 실시간 검색어 1위를 이틀간 장식했다"고 전하며 "이후 헨리가 '진짜 사나이'에 캐스팅 되고는 요즘 연락이 잘 안 온다"고 너스레를 떨었다.

이를 듣던 MC 전현무는 규현에게 "헨리를 스타메이킹 한 입장에서 조미는 예능 가능성이 보이냐"고 물었다.

규현은 헨리와 조미의 스타일 차이를 분석적으로 밝혔다. 규현은 "헨리는 어디로 튈지 모르고 직접 몸으로 부딪치는 체험파인 반면 조미는 안정적이고 모범적으로 공부하는 학구파 스타일이다"라며 "리얼 버라이어티보다는 체계적으로 포맷이 있는 '비정상회담' 같은 스튜디오 예능처럼 열심히 하는 느낌의 예능 프로가 어울릴 것 같다"고 예능돌다운 조언으로 눈길을 끌었다.

이에 '웃찾사' 최항서 작가는 "얼마 전 '주먹 쥐고 주방장'이라는 프로그램을 같이 했는데, 헨리는 정말 천재 같다"라며 "적재적소에 방송의 맥을 짚는 방법을 안다"고 극찬했다.

'라디오스타' 최대웅 작가는 조미를 향해 "헨리가 지금 치고 나간다고 초조하지 않아도 된다. 나중에 잘 된 사람이 훨씬 더 오래 할 수 있다"고 격려하며 "본인의 색깔을 잃지 말라. 헨리처럼 하려고 하면 아류로 밖에 남을 수 없다"는 뼈있는 조언으로 공감을 샀다.

한편, 27일 밤 11시에 방송하는 E채널 '용감한 작가들'에는 예능꿈나무 조미의 다양한 매력과 SM소속가수 규현과 조미가 밝히는 소속사 SM엔터테인먼트의 흥미로운 비화가 공개된다.

정영식 기자

[사진=E채널 <용감한 작가들>]

女아이돌, 야릇한 시범동작 방송서 그대로..

너도 나도 '엉덩이 실룩실룩' 위글 댄스 무엇?

[화보] 러블리즈 vs 에이핑크 '청순 걸그룹 최고는?'

'F컵 그 이상' 유슬아, 얼굴만한 볼륨 과시

[화보]올블랙 클라라, 눈부신 미소로 공항패션 완성

Copyright © 일간스포츠.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이 기사에 대해 어떻게 생각하시나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