확 바뀌는 '세바퀴' 장수원 발연기까지.."코너MC는 아냐"

뉴스엔 2014. 11. 26. 15:44
번역beta Translated by kaka i
글자크기 설정 파란원을 좌우로 움직이시면 글자크기가 변경 됩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뉴스엔 이민지 기자]

장수원이 '세바퀴'에서 발연기를 선보인다.

11월 26일 오후 한 매체는 장수원이 새로 개편한 MBC 예능프로그램 '세바퀴'에서 발연기 퀴즈를 선보이는 코너 MC로 발탁됐다고 보도했다.

그러나 MBC 관계자는 이날 뉴스엔에 "코너 MC라는 표현은 적절하지 않다. 장수원이 특유의 발연기로 특정 상황을 선보이고 그 상황에 대해 퀴즈를 내고 이야기를 나누는 형식이다"고 설명했다. 이 관계자는 "개편 후 두번째 방송분에 등장할 것으로 보인다"고 덧붙였다.

한편 '세바퀴'는 최근 6년간 MC로 활약한 박미선, 이휘재가 하차하고 개편을 예고했다. 기존 MC 김구라가 새롭게 합류한 신동엽, 이유리, 육중완, 서장훈과 5인 체재로 '세바퀴'를 이끈다.

관계자에 따르면 '세바퀴'는 퀴즈와 토크쇼라는 기존의 틀은 유지하돼 퀴즈 형식 등에 변화를 줘 이전과는 다른 분위기로 진행된다. 새로운 모습의 '세바퀴'는 29일 오후 11시 10분 방송된다.

이민지 oing@

현아 가슴 드러낸 파격 노출화보, 하의도 안입었나 미란다커 과감한 속옷화보, 선명한 11자복근[포토엔] 레이싱모델A, 스태프가 가슴만지며 오일바르자 "진짜 싫어" 불쾌 티파니, 누드해변 사진 발칵 '충격 나체..탐스러운 가슴까지..' 女제자 수업중 육체관계, 남학생 무릎위 저질춤까지 시킨 '막장 교사'

기사제보 및 보도자료 newsen@newsen.comcopyrightⓒ 뉴스엔. 무단전재 & 재배포 금지

Copyright © 뉴스엔.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이 기사에 대해 어떻게 생각하시나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