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단독]박명수, 12월 1일 가수 컴백..작사·작곡까지 1인4역

김현록 기자 입력 2014. 11. 26. 14:22 수정 2014. 11. 26. 14:22
번역beta Translated by kaka i
글자크기 설정 파란원을 좌우로 움직이시면 글자크기가 변경 됩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머니투데이 스타뉴스 김현록 기자]

사진=박명수 'Don't Go' 디지털 싱글 이미지

개그맨 박명수가 오는 12월 1일 가수로 컴백한다. 직접 작사, 작곡, 프로듀싱까지 도맡은 디지털 싱글을 발표하는 것.

26일 관계자에 따르면 박명수는 오는 12월 1일 디지털 싱글 '돈 고'(Don't Go)를 발표하고 프로듀서로서 사실상 첫 발을 내딛는다.

각종 예능 프로그램을 누비는 방송인이면서 그간 가수로, DJ로 다방면에서 활동해 온 박명수가 직접 작사, 작곡, 프로듀싱에 노래 일부까지 1인4역을 해낸 노래라 더욱 관심이 크다. EDM 음악의 팬이자 DJ이기도 한 박명수는 이번 '돈 고'를 신나는 유로 댄스 장르로 완성한 것으로 알려졌다.

특히 박명수는 이번 디지털 싱글에서 DJ G-팍(G-Park)으로 활동하며 함께 호흡을 맞추고 있는 DJ 찰스와 처음 호흡을 맞췄다. DJ 찰스는 보컬에 참여해 역시 존재감을 드러낼 예정이다.

김현록 기자 roky@mtstarnews.com

제보 및 보도자료 star@mtstarnews.com<저작권자 ⓒ '리얼타임 연예속보,스타의 모든 것' 스타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김현록 기자

Copyright © 스타뉴스 & starnewskorea.com,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이 기사에 대해 어떻게 생각하시나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