정준하 "아들 로하 백일날 목디스크 수술, 잔치 못해줘"

뉴스엔 2014. 11. 24. 12:28
번역beta Translated by kaka i
글자크기 설정 파란원을 좌우로 움직이시면 글자크기가 변경 됩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정준하가 아들 로하 군의 백일잔치를 못해줬다고 말했다.

11월 24일 방송된 MBC FM4U '정오의 희망곡'에는 DJ 김신영을 대신해 개그맨 정준하가 일일 DJ로 참여했다.

이날 정준하는 백일잔치에 대해 조언을 해달라는 청취자의 사연을 듣고 "나도 아들 로하의 백일잔치를 못해줬다"고 말했다.

정준하는 "아들의 백일날 전신마취를 하고 목 디스크 수술을 받았다. 병원에 2~3주 있다가 퇴원한 후 동네에서 컵케이크를 사와서 꾸미고 아들에게 모자를 씌워서 간단하게 사진을 찍었다"며 아들 로하의 백일잔치에 대해 언급했다.

이어 "요즘은 백일잔치보다 돌잔치를 크게 하더라. (백일잔치는)푸짐하게 하기보다 아기자기하게 음식 준비해서 하면 예쁜 것 같다"며 청취자에게 백일잔치에 대한 조언을 건넸다.

[뉴스엔 김민지 기자]

김민지 breeze52@

헐벗은 낸시랭, 男모델과 19금 수위화보 "날 망가뜨려.."[포토엔] 걸그룹 A 술자리 교태 홀린 톱스타들,문어발 데이트 경악[연예가뒷담화] 선정적 女아이돌 영상, 끈적한 흰색액체 먹방 "천박해" 비난 김태희, 성적 판타지 자극..속옷 보이게 다리까지 '충격' 서울 모 대학교 법학관 음란행위 파문, 남녀커플 방학중 대낮 육체관계

기사제보 및 보도자료 newsen@newsen.comcopyrightⓒ 뉴스엔. 무단전재 & 재배포 금지

Copyright © 뉴스엔.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이 기사에 대해 어떻게 생각하시나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