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박2일' 김종민 "먹고살기 위해 바보인 척 한다"

뉴스엔 입력 2014. 11. 23. 18:59 수정 2014. 11. 23. 18:59
번역beta Translated by kaka i
글자크기 설정 파란원을 좌우로 움직이시면 글자크기가 변경 됩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김종민이 먹고 살려고 바보인 척 한다고 고백했다?

11월23일 방송된 KBS 2TV '해피선데이-1박2일 시즌3'(이하 1박2일)에서는 충청남도 홍성에서 펼쳐진 정상급 셰프 샘 킴-레이먼 킴과 함께하는 비포 선셋 레이스 2탄 '최고의 가을밥상' 첫 번째 이야기가 공개됐다.

이날 김종민은 향신채를 획득하기 위해 거짓말 탐지기 앞에 섰다. 진실을 말해야 향신채를 얻어낼 수 있는 것.

제작진은 "먹고 살려고 바보인 척 한다"는 질문을 던졌고 김종민은 잠시 망설이다 "예스"를 외쳤다.

하지만 거짓말 탐지기가 작동, 김종민의 발언이 거짓말임을 알려줘 모두를 폭소케 했다. 이로써 김종민은 연기가 아닌 '진짜 바보'임이 입증됐다. (사진=KBS 2TV '해피선데이-1박2일' 캡처)

[뉴스엔 박아름 기자]

박아름 jamie@

클라라 파격노출, 볼륨몸매 고스란히 드러난 샤워장면 '아찔' 20대 여배우 스태프앞 치욕적 가슴 노출 '가리다가 되려 훌러덩' 신아영 아나, 충격 엉덩이 라인노출 '속옷까지 안 입었나' 여교사 음란사진 유출, 훔쳐본 노트북에 '선생님이 벗고 있어요!' '무한도전' 차승원 극한알바 현장 공개 '이번엔 광산?'

기사제보 및 보도자료 newsen@newsen.comcopyrightⓒ 뉴스엔. 무단전재 & 재배포 금지

Copyright © 뉴스엔.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이 기사에 대해 어떻게 생각하시나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