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슈퍼맨' 강혜정 과거 타블로 닭살 러브레터 공개 '초토화'

뉴스엔 2014. 11. 23. 08:03
번역beta Translated by kaka i
글자크기 설정 파란원을 좌우로 움직이시면 글자크기가 변경 됩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하루아빠 타블로의 연애시절 러브레터가 처음으로 공개된다.11월 23일 방송되는 KBS 2TV '해피선데이-슈퍼맨이 돌아왔다'(이하 '슈퍼맨')에서는 아주 특별한 하루 특집이 방송된다. 이중 하루네 세 식구는 타블로와 강혜정의 결혼 5주년을 맞아 제주도 여행에 나선다.이 날 타블로는 폭풍 절규를 쏟아내 현장을 초토화 시켰다. 이유인즉슨 강혜정이 연애시절 타블로로부터 받은 러브레터를 전부 공개하고 나선 것.카메라 앞에서 장난끼 다분한 표정으로 타블로의 러브레터를 꺼내든 강혜정. 강혜정의 입에서 한 마디 한 마디가 터져나올 때마다 타블로는 입에서도 외마디 비명이 터져 나왔다. '당신은 나의 천국', '영혼의 파수꾼' 등 버터를 발라놓은 듯 초달달 단어들의 향연에 타블로는 "으악. 안돼. 읽지마 제발. 내가 미쳤었나 봐"라고 절규하며 강혜정을 향해 애걸복걸해 웃음을 빵 터트렸다.심지어 타블로는 충격과 공포의 '강혜정' 삼행시가 울려 퍼지자 멘붕을 넘어 영혼광탈 상태에 이르러 웃음을 자아냈다. 타블로는 "그건 나 아니야. 아니야"하고 말하며 급기야 현실 부정에 나섰고, 쉼 없이 이어지는 러브레터 공습에 "여보.. 왜 이런 남자랑 결혼한 거야?"라고 장난스레 물어 주변을 폭소케 했다는 후문.

이 와중에 하루는 야단 법석인 엄마와 아빠의 모습에 영문을 알 수 없다는 듯 눈을 깜빡이며 특유의 시크한 카리스마를 선보여 '포복절도' 엄마 아빠와 대조를 이뤘다.타블로를 아연실색케한 러브레터의 내용은 오는 23일 오후 4시 50분 KBS 2TV '슈퍼맨이 돌아왔다' 53회에서 공개된다.(사진= KBS 2TV '해피선데이-슈퍼맨이 돌아왔다')

[뉴스엔 조연경 기자]

조연경 j_rose1123@

20대 여배우 스태프앞 치욕적 가슴 노출 '가리다가 되려 훌러덩' 신아영 아나, 충격 엉덩이 라인노출 '속옷까지 안 입었나' 여교사 음란사진 유출, 훔쳐본 노트북에 '선생님이 벗고 있어요!' '무한도전' 차승원 극한알바 현장 공개 '이번엔 광산?' 자살 여가수M 불륜 침실장면 담긴 영상 일파만파 '야구선수와..'

기사제보 및 보도자료 newsen@newsen.comcopyrightⓒ 뉴스엔. 무단전재 & 재배포 금지

Copyright © 뉴스엔.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이 기사에 대해 어떻게 생각하시나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