신동엽 "이상민 첫 결혼식 사회 내가 했었다"(SNL코리아)

뉴스엔 입력 2014. 11. 22. 22:25 수정 2014. 11. 22. 22:25
번역beta Translated by kaka i
글자크기 설정 파란원을 좌우로 움직이시면 글자크기가 변경 됩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이상민이 신동엽의 발언에 발끈했다.

이상민은 11월22일 방송된 tvN 'SNL 코리아'에서 호스트로 등장해 신동엽과 함께 '불우의 명곡' 코너를 선보였다. 신동엽이 실제 진행하고 있는 '불후의 명곡'을 패러디한 코너다.

신동엽은 불우한 이상민의 재기를 돕기 위해 '불우의 명곡'에 추천했다. 그러나 전설의 가수로 나온 이상민은 후배들의 무대만 보면 참지 못하고 스튜디오 중앙으로 뛰어올라가 후배의 무대를 망쳤다.

이에 화가 난 신동엽은 이상민을 나무랐고 "내가 제작진한테 너 추천 많이 했다. 룰라 멤버 중에 불우한 멤버들 많은데 내가 널 추천했다. 이러면 안 된다"고 버럭했다.

이상민이 계속 무대를 망치자 신동엽은 "네 첫 번째 결혼식 사회도 내가 봐줬잖아"라고 말했다. 이에 이상민은 신동엽의 목을 졸랐고, 신동엽은 "미안해 그 얘긴 안할 게. 두 번째 결혼은 내가 사회 안볼게"라고 말해 웃음을 자아냈다.

실제 2004년 6월 이상민이 결혼할 때 신동엽이 사회를 맡았다. (사진=tvN 'SNL 코리아' 캡처)

[뉴스엔 하수정 기자]

하수정 hsjssu@

'무한도전' 차승원 극한알바 현장 공개 '이번엔 광산?' 자살 여가수M 불륜 침실장면 담긴 영상 일파만파 '야구선수와..' 청순 여배우K, 만취해 속옷까지 탈탈벗고 '노상방뇨' 추태 걸그룹멤버 몰카사진 충격유포, 수치스러운 무방비노출 '설마 일부러?' 한세아, 역대급 노출 '속옷만 툭 튀어나와' 충격

기사제보 및 보도자료 newsen@newsen.comcopyrightⓒ 뉴스엔. 무단전재 & 재배포 금지

Copyright © 뉴스엔.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이 기사에 대해 어떻게 생각하시나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