케이트 업튼, 'SNL코리아' 게스트 출연 돌연 취소

이경호 기자 입력 2014. 11. 22. 17:59 수정 2014. 11. 22. 18:00
번역beta Translated by kaka i
글자크기 설정 파란원을 좌우로 움직이시면 글자크기가 변경 됩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머니투데이 스타뉴스 이경호 기자]

모델 겸 배우 케이트 업튼 /사진=이기범 기자

모델 겸 배우 케이트 업튼(Kate Upton)의 'SNL코리아' 게스트 출연이 불발됐다.

22일 오후 'SNL코리아' 관계자에 따르면 이날 생방송으로 진행될 '이상민 편'에 특별 게스트로 나서기로 했던 케이트 업튼이 돌연 출연을 취소했다.

관계자는 "케이트 업튼이 제작진에게 생방송 출연을 하지 않겠다고 출연 취소 통보를 했다"며 "생방송을 앞두고 갑작스러운 출연 취소에 제작진이 급하게 생방송 대본을 수정하고 있다"고 밝혔다.

케이트 업튼은 지난 21일 '게임 오브 워-파이어 에이지' 홍보모델로 한국을 찾았다. 그는 영화 '아더 우먼', '바보 삼총사', '타워 하이스트' 등으로 국내에도 이름을 알렸다.

한편 'SNL코리아'는 미국 NBC 라이브 TV쇼 'SNL(새터데이 나이트 라이브)'의 오리지널 한국 버전이다. 지난 2011년 12월 시즌1을 방송을 시작했다.

오는 29일 방송을 끝으로 2014년 시즌을 마무리 한다.

이경호 기자 sky@mtstarnews.com

제보 및 보도자료 star@mtstarnews.com<저작권자 ⓒ '리얼타임 연예속보,스타의 모든 것' 스타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이경호 기자

Copyright © 스타뉴스 & starnewskorea.com,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이 기사에 대해 어떻게 생각하시나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