손호영 "팬들은 god 제6의 멤버, 콘서트 매순간 감동"(불후)

뉴스엔 입력 2014. 11. 1. 18:23 수정 2014. 11. 1. 18:23
번역beta Translated by kaka i
글자크기 설정 파란원을 좌우로 움직이시면 글자크기가 변경 됩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손호영이 god 콘서트를 마친 소감을 전했다.

손호영은 11월 1일 방송된 KBS 2TV '불후의 명곡-전설을 노래하다' 전설의 포크듀오 특집 1부에서 팬들에게 고마운 마음을 드러냈다.

이날 손호영은 "콘서트를 마치고 홀로 프로그램을 나온 것은 처음이다"며 "난 우리가 무대에서 공연하는 사람인 줄 알았는데 그게 아니더라. 관객 분들이 우리 노래 반을 채워주신다. 처음부터 끝까지 다 따라 불러주니까 매 순간 감동이었다"고 콘서트를 마친 소감을 전했다.

이에 자전거 탄 풍경은 "우리가 god 콘서트 게스트를 갔었는데 팬들이 다 따라 불러 우리 노래는 하나도 안 들리더라. 손호영은 그 뒤에서 춤을 추더라"고 말해 눈길을 모았다.

한편 이날 '불후의 명곡'에는 부활, 자전거 탄 풍경, 왁스, 휘성&태완, 박기영, 문명진, 알리, 손승연, 손호영, 조정치&장재인&에디킴, 벤, 이상 등이 출연해 경합을 펼쳤다. (사진=KBS 2TV '불후의 명곡-전설을 노래하다' 캡처)

[뉴스엔 전아람 기자]

전아람 kindbelle@

'우결' 남궁민, 홍진영 속살 노출에 시선강탈 자연산 가슴 맞아? 반전글래머 김리하 '클라라 강예빈 다 나와' 청순 女아이돌, 혼전임신 충격고백 '문란 사생활 실체는..' "여고생 처녀성 검사하자" 교육감 혼전섹스 방지 미친제안 서유리 속옷도 벗고 찍은 파격샤워신? 스틸만봐도 29금

기사제보 및 보도자료 newsen@newsen.comcopyrightⓒ 뉴스엔. 무단전재 & 재배포 금지

Copyright © 뉴스엔.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이 기사에 대해 어떻게 생각하시나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