장동민 "여자랑 주먹다짐해도 이기면 기분좋아"(즐거운가)

뉴스엔 2014. 10. 26. 16:27
번역beta Translated by kaka i
글자크기 설정 파란원을 좌우로 움직이시면 글자크기가 변경 됩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뉴스엔 오효진 기자]

장동민이 가장 행복한 순간을 밝혔다.

장동민은 10월 26일 방송된 SBS '에코빌리지 즐거운가(家)'에서 자신이 가장 행복했던 순간을 여자와 대결해 이겼을 때라고 깜짝 고백했다.

이날 '즐거운가' 멤버들은 텃밭을 갈아엎을 멤버를 뽑기 위해 '코끼리 코를 한 뒤 제자리 돌기를 해 모자 빨리 쓰기' 게임을 진행했다.

장동민은 텃밭을 갈아엎는 멤버가 되지 않으려 꼼수를 썻고 민아와 대결에 앞서 "여자고 뭐고 없다. 넌 여기 꼬꾸라져 있어라"고 말해 즐거운가 멤버들의 야유를 샀다.

이에 민아는 "어떻게 남자가 여자를 이기려고 그려나. 너무한 것 아니냐"고 반박했다.

민아 반박에도 장동민은 "나는 지금까지 가장 기분 좋았을 때가 여자랑 주먹다짐해서 이겼을 때다"고 농을 쳐 민아를 비롯한 즐거운가 멤버들의 웃음을 자아냈다.(사진=SBS '에코빌리지 즐거운가(家)' 캡처)

오효진 jin15@

클라라 가릴곳 겨우가린 비키니, 대놓고 19금 패션 고준희 이렇게 과감했나? 가슴라인 적나라한 파격드레스 '아찔'[포토엔] 알몸 거리활보女 '속옷 못입은 나체로 전봇대 수갑채워져..' 영상 봤더니 정다은 아나, 속옷 노출 충격 방송사고 '브라끈 갑자기 툭' 스타A, 사장님 주먹질 겁나 벌벌 떨며 재계약 속사정은?[연예가뒷담화]

기사제보 및 보도자료 newsen@newsen.comcopyrightⓒ 뉴스엔. 무단전재 & 재배포 금지

Copyright © 뉴스엔.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이 기사에 대해 어떻게 생각하시나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