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장미빛연인들' 정보석, 딸 한선화 임신 소식에 충격

뉴스엔 2014. 10. 25. 21:57
번역beta Translated by kaka i
글자크기 설정 파란원을 좌우로 움직이시면 글자크기가 변경 됩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뉴스엔 하수정 기자]

정보석이 '장미빛연인들' 3회에서 한선화의 임신 소식을 알았다.

백장미(한선화 분)는 10월25일 방송된 MBC 주말드라마 '장미빛연인들' 3회(극본 김사경/연출 윤재문)에서 박차돌(이장우 분)과 만나기 위해 외출을 준비했다.

가난한 집안 아들 박차돌과 교제를 반대하는 엄마 소금자(임예진 분)는 그런 딸을 말렸고, 백장미를 나가겠다고 고집을 부렸다. 두 사람은 계단을 내려오다 티격티격했고 결국 백장미가 계단에서 굴러떨어졌다.

바닥에 누운 백장미는 배를 움켜쥐며 "아프다"고 호소했다. 이후 백장미는 구급차를 타고 병원에 실려갔다.

백장미 부모인 백만종(정보석 분)과 소금자는 병원에서 딸이 임신 중인 사실을 듣고 충격을 받았다.

이어진 4회 예고편에서 분노한 백만종과 소금자가 박차돌의 집을 찾아가 난장판을 만드는 장면이 공개됐다. (사진=MBC 주말드라마 '장미빛연인들' 3회 캡처)

하수정 hsjssu@

유명여배우, 남친과 차안에서 충격 음란행위 '체포' 올누드 女배우 고양이처럼 피자배달부 유혹 '흥분' 생방송 대형사고, 옷 훌러덩 가슴공개 식겁 '수치심에 민망자세로..' 여친 2명과 격렬 정사신, 충격 수위 '헤어져도 강제로..' 최고인기 女가수, 중요한 곳에 테이프만 붙인 민망사진 '속옷혐오증'

기사제보 및 보도자료 newsen@newsen.comcopyrightⓒ 뉴스엔. 무단전재 & 재배포 금지

Copyright © 뉴스엔.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이 기사에 대해 어떻게 생각하시나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