줄리안 "매운고추 빨리먹기 대회 1등 수상"(밥상의신)

뉴스엔 2014. 10. 23. 21:38
번역beta Translated by kaka i
글자크기 설정 파란원을 좌우로 움직이시면 글자크기가 변경 됩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뉴스엔 이소담 기자]

줄리안이 매운고추 빨리먹기 대회 1등 출신임을 밝혔다.

줄리안은 10월23일 방송된 KBS 2TV '밥상의 신'에서 매운 고추 빨리 먹기 대회에서 1등을 차지했다고 말했다.

이날 '비정상회담'으로 인기를 모았던 줄리안은 "광주에서 매운 고추 빨리 먹기 대회에 나가서 1등을 했다. 3명이랑 붙었는데 내가 이겼다"며 "그들이 덩치가 더 컸었는데 결국엔 내가 승리했다"고 밝혔다.

하지만 이어 대한민국 3대 떡볶이 중 하나인 캡사이신 듬뿍 불떡볶이 시식에 나선 줄리안은 자신만만해 했음에도 불구하고 불을 내뿜으며 결국 우유를 마셔야만 했다.

한편 이날 '밥상의 신'에는 이계인, 홍석천, 공서영이 출연해 한국인이 사랑하는 최고의 길거리 밥상을 소개했다.(사진=KBS 2TV '밥상의 신' 방송 캡처)

이소담 sodamss@

클라라, 막무가내로 벗었다 '충격 가슴노출' 속옷화보 日 희대불륜녀, 신혼집 침실서 나뒹굴더니..'남편 눈앞 발각' '민망한 그녀의 휴가' 쩍벌자세에 엉덩이 훌렁 노출까지 '경악' 안젤라, 속옷내려 가슴노출 '하도벗어 성희롱까지' '목욕女 몸 구석구석 훑고 스트립쇼' 5인조밴드 여성 비하 충격영상

기사제보 및 보도자료 newsen@newsen.comcopyrightⓒ 뉴스엔. 무단전재 & 재배포 금지

Copyright © 뉴스엔.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이 기사에 대해 어떻게 생각하시나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