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영돈PD "고발 프로그램 진행 중 살해 위협까지 받았다" (해피투게더3)

오수정 기자 2014. 10. 22. 18:12
번역beta Translated by kaka i
글자크기 설정 파란원을 좌우로 움직이시면 글자크기가 변경 됩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이영돈 PD

[티브이데일리 오수정 기자] 이영돈 PD가 고발프로그램 진행 중 있었던 일화를 들려줬다.

최근 진행된 KBS2 예능프로그램 '해피투게더3' 녹화는 '미식가 특집'으로 꾸며져 이영돈 PD, 농구선수 서장훈, 요리사 레이먼킴, 방송인 사유리가 출연해 다양한 이야기를 나눴다.

특히 이날 녹화에서 '그것이 알고 싶다' '주병진쇼' '추적 60분' '소비자 고발' '먹거리 x파일' 등 수많은 히트작을 연출한 이영돈 PD가 예능에 첫 출연해 30여 년간 고발 프로그램을 하면서 겪었던 수많은 에피소드들을 털어놨다.

이영돈PD는 "고발 프로그램을 하면서 심지어 살해 위협까지 받은 적이 있다. 한동안 경찰에게 신변 보호를 받았고, 이민을 가야 하나까지 생각했다"고 고백해 모두를 놀라게 했다.

이어 그는 "소송도 정말 많이 당했다. 그럼에도 불구하고 내가 계속 고발 프로그램을 하는 이유는 고발함으로써 사회가 바뀌는 것을 보며 보람을 느끼기 때문"이라고 덧붙였다.

한편 이날 녹화는 미식가들이 총출동한 만큼 오랜만에 야간매점 세트에서 진행하며, 이들이 진정한 미식가인지를 가리는 '독한 혀 검증' 코너와 평소 이들이 집에서 즐겨 먹는 집반찬을 직접 가지고 와 시식해 보는 코너도 마련했다는 후문이다. 23일 밤 11시 10분 방송.

[티브이데일리 오수정 기자 news@tvdaily.co.kr / 사진=티브이데일리DB]

이영돈 PD

[ Copyright ⓒ * 세계속에 新한류를 * 연예전문 온라인미디어 티브이데일리 (www.tvdaily.co.kr) / 무단전재 및 재배포금지 ]

Copyright © 티브이데일리.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이 기사에 대해 어떻게 생각하시나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