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결정적장면]태티서 10년전 SM오디션 영상 엿보니..앳된 미모

뉴스엔 2014. 10. 22. 08:13
번역beta Translated by kaka i
글자크기 설정 파란원을 좌우로 움직이시면 글자크기가 변경 됩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소녀시대 태티서가 가수가 되기까지의 과정을 공개했다.

소녀시대 태티서(태연 티파니 서현)은 10월 21일 방송된 온스타일 '더 태티서'(THE 태티서)에서 가족들의 반대에도 불구, 가수의 꿈을 이루기 위해 무작정 한국에 온 사연을 털어놨다.

티파니는 "가족들이 반대했지만 준비 없이 3주 만에 한국에 왔다. 그 땐 '지금 안가면 평생 부모님을 탓하게 될텐데'라는 생각이 있어서 '부모님 탓 하지 않을테니 가겠다'고 말하고 한국에 왔다. 이후 괜히 포기할까봐 2년 반동안 집에도 가지 않았다"며 "그냥 왔던게 참 죄송스럽다. 가끔 방황했지만 중심을 잡고 여기에 있다"고 말했다.

이어 티파니는 "오디션을 볼 때 크리스티나 아길레라의 노래를 불렀다. 그리고 최근 그 노래를 다시 불렀는데 눈물이 나더라. 그 때의 기분을 느꼈다"며 "노래로 위로를 받아 여기까지 왔는데, 내가 누군가에게 그런 역할이 될 수 있다는 것이 참 행복하고 감사한 일"이라 말한 뒤 눈물을 쏟았다.

태연과 서현도 가수가 된 계기를 공개했다. 태연은 "중학교 1학년 때부터 (꿈을 위해)움직이기 시작했다. 내가 행복하려면 무엇을 해야하나 생각하다가 잘하는 것 노래밖에 없더라"고 말하며 가수를 선택하게 된 계기를 밝혔다.

서현은 "보아나 핑클 SES 등 그 시대 엄청났던 걸그룹의 무대를 보면서 음악을 통해 감정을 보여주고 소통할 수 있는게 너무 멋있다고 느꼈다"고 밝히며 가수의 꿈을 꾼 사연을 털어놨다. (사진=온스타일 '더 태티서'(THE 태티서) 캡처)

[뉴스엔 정지원 기자]

정지원 jeewonjeong@

20대 女앵커 "정부 관료와 4년간 불륜" 불륜 사진까지 직접공개 충격 김옥빈 파격 가슴노출, 셔츠 훌떡 벗으며 "속살 보여줘?" '안만질수 없는 가슴' 유부녀 톱모델, 男코디 조련? '요물이네' 한소아 29금 파격뮤비, 속옷노출에 자극적 엉덩이댄스 아찔 황인영 "연예인병에 남자관계까지 복잡" 김지민에 독설

기사제보 및 보도자료 newsen@newsen.comcopyrightⓒ 뉴스엔. 무단전재 & 재배포 금지

Copyright © 뉴스엔.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이 기사에 대해 어떻게 생각하시나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