김광진 "솔로1집 신승훈 때문에 망했다"(올드스쿨)

뉴스엔 2014. 10. 21. 18:15
번역beta Translated by kaka i
글자크기 설정 파란원을 좌우로 움직이시면 글자크기가 변경 됩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김광진이 솔로 1집이 망했던 가슴 아픈 사연을 공개했다.

더클래식 김광진은 10월 21일 방송된 SBS 파워FM '김창렬의 올드스쿨'에서 솔로 1집 발표당시 동료가수 신승훈 앨범 흥행으로 앨범이 망했다고 털어놨다.

김광진은 "내가 꽤 늦은 나이에 1집을 발표했는데 완전히 망했다"고 깜짝 고백했다.

이어 "당시 내 1집이 발표되고 나서 이수만 씨가 '너랑 비슷한 음색의 가수가 있어서 잘 안 될 것 같다'고 말했다"며 "이수만 씨가 말했던 가수가 신승훈 씨였는데 저도 음반을 듣자마자 '너무 좋다'고 생각했다. 신승훈씨 앨범이 1,2주도 아니고 계속해서 1위를 하시더라"고 당시 상황을 설명했다.

이에 DJ 김창렬이 "1집이 잘 안되고 나서 어떻게 하셨냐"고 묻자 김광진은 "결국 음반이 잘 안 되서 회사로 돌아갔다"고 밝혀 스튜디오를 웃음바다로 만들었다.

[뉴스엔 오효진 기자]

오효진 jin15@

女아이돌A, 스폰서 잘 물었더니 뒤바뀐 위상[연예가뒷담화] 독설가 A, 친구 아내와 불륜 임신 경악 '아내와는 아이 갖기 싫다더니' 여가수 나비, 충격 가슴노출 '한국서 보기힘든 엄청난 글래머' 졸리 누른 섹시女, 티팬티 란제리 화보 '끈 하나로만..' A 스타병 구설수 "꽃남B 타는 럭셔리 밴 사달라"[연예가뒷담화]

기사제보 및 보도자료 newsen@newsen.comcopyrightⓒ 뉴스엔. 무단전재 & 재배포 금지

Copyright © 뉴스엔.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이 기사에 대해 어떻게 생각하시나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