나나 침대화보 "아무리 피곤해도 스쿼트 100개"[포토엔]

뉴스엔 입력 2014. 10. 21. 09:48 수정 2014. 10. 21. 09:48
번역beta Translated by kaka i
글자크기 설정 파란원을 좌우로 움직이시면 글자크기가 변경 됩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뉴스엔 이민지 기자]

애프터스쿨 나나가 섹시한 프렌치 걸로 변신했다.

나나는 최근 스타&패션 매거진 인스타일 11월호를 통해 도도하고 발칙한 매력의 화보를 공개했다.

화보 속에서 나나는 호피무늬 상의와 짧은 미니 스커트를 입고 침대 위에 기대 앉은 도발적인 포즈로 시선을 끌었다. 또한 옆구리를 훤히 드러내는 아찔한 노출 원피스도 굴욕 없이 소화하며 탄탄한 몸매를 자랑했다.

이어진 인터뷰에서 나나는 무결점 몸매 비결에 대해 묻자, "아무리 피곤해도 매일 스쿼트 100개씩하고 잠든다"고 답했다. 또 "드라마나 영화로 연기에 도전해보고 싶다"며 남은 2014년의 목표를 밝혔다.

나나의 섹시한 변신이 돋보이는 패션 화보는 10월 18일 발행된 인스타일 11월호에서 만나볼 수 있다.(사진=인스타일 제공)

이민지 oing@

독설가 A, 친구 아내와 불륜 임신 경악 '아내와는 아이 갖기 싫다더니' 여가수 나비, 충격 가슴노출 '한국서 보기힘든 엄청난 글래머' 졸리 누른 섹시女, 티팬티 란제리 화보 '끈 하나로만..' '뉴스룸' 서태지 "아이유에 업혀갔다는 말 인정" "죄송하고 미안합니다" 이병헌, 반쪽된 얼굴 '수척'

기사제보 및 보도자료 newsen@newsen.comcopyrightⓒ 뉴스엔. 무단전재 & 재배포 금지

Copyright © 뉴스엔.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이 기사에 대해 어떻게 생각하시나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