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결정적장면]민아 엉덩이 댄스에 유부남 이재룡-정겨운 미소폭발(즐거운家)

뉴스엔 2014. 10. 20. 08:12
번역beta Translated by kaka i
글자크기 설정 파란원을 좌우로 움직이시면 글자크기가 변경 됩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걸스데이 민아가 힘들게 일하는 오빠들을 위해 걸그룹 댄스를 선보였다.

송창의는 10월19일 방송된 SBS '에코빌리지 즐거운 家'에서 집 바닥 철근작업을 하던 중 "일할 때 노래라도 들으면 힘이 두 배로 날 것 같다"고 밝혔다.

민아는 "이게 뭐야 공사장 위에서"라고 살짝 주저했지만 공사판을 단독무대 삼아 걸스데이 '달링'의 안무를 췄다. 비록 머리부터 발끝까지 빛나는 무대 의상은 아니었지만 '살랑살랑 힙 댄스' 등 포인트를 놓치지 않았다.

특히 민아가 힙 댄스를 보여주자 유부남 이재룡 정겨운을 비롯해 총각 송창의, 장동민은 입을 벌리고 환한 삼촌팬 미소를 지었다. (사진=SBS '에코빌리지 즐거운 家' 걸스데이 민아 엉덩이 댄스에 유부남 이재룡 정겨운 미소폭발 장면 캡처)

[뉴스엔 하수정 기자]

하수정 hsjssu@

배소은 19금 영상, 속옷만 입고 창가에서..'최고조 파격 수위' 여배우 노수람, 새빨간 팬티만 입고 치골 노출 "첫경험이라.." 가슴성형女 가슴 적나라 방송노출 "엉성 모자이크, 상상력만 자극" 일란성 쌍둥이와 같은날 육체관계 '생부 두명' 충격 법정싸움(서프라이즈) 기독교학교서 음란행위 女배우 경악 '19세 소녀의 누드반란'

기사제보 및 보도자료 newsen@newsen.comcopyrightⓒ 뉴스엔. 무단전재 & 재배포 금지

Copyright © 뉴스엔.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이 기사에 대해 어떻게 생각하시나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