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비밀의 문' 이제훈이 곧 왕세자 이선이다 '대체불가'

뉴스엔 2014. 10. 1. 12:56
번역beta Translated by kaka i
글자크기 설정 파란원을 좌우로 움직이시면 글자크기가 변경 됩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비밀의 문' 이제훈 연기력에 시청자도 감탄을 금치 못하고 있다.

SBS 월화드라마 '비밀의 문'에서 순수하던 왕세자 이선 이제훈이 벗의 억울한 죽음의 진실에 다가설수록 강하게 성장하고 있다. 청년에서 어른으로 단 한 회 속 이선(이제훈 분)에게 국본의 위엄을 입힌 이제훈의 연기가 시청자들을 감탄케 한 것.

지난 9월30일 방송된 '비밀의 문'에서 이선은 신흥복(서준영 분) 살인사건의 핵심 인물인 허정원으로부터 신흥복이 역도임에 틀림없는 증거와 증언을 받고 망연자실. 단 하나뿐인 벗이 역도였다는 믿을 수 없는 상황에 슬픔의 극한에 다다른 애처롭고도 처연한 왕세자의 모습을 보였다.

하지만 이도 잠시, 신흥복의 죽음이 자살이 아님을 증명할 증거와 증인을 만난 이선은 벗을 억울한 죽음에 몰고 역도로 가장한 이들을 처단하기 위해 독기를 품었고, 극 말미 신흥복 살인사건을 자살로 위장한 이를 제압하며 국본의 변화와 성장을 알렸다.

이는 순수하기만 하던 이선이 성장하는 첫 걸음으로 늘 백성만을 생각하고 그들을 위해 마음 쓰던 이선이 더 이상 마음만이 아닌 행동으로 이를 표하기 시작. 국본의 책임감 있는 자세를 보였다.

특히 이날 방송에서는 한 회 안에 국본의 성장을 담은 이제훈의 연기가 압권이었다. 극 초반 진정한 벗을 잃은 슬픔에는 금방이라도 쓰러질 듯한 애절한 감정과 들끓는 분노를 동시에 표현한 이제훈은 화를 내고 소리치는 분노가 아닌 승마와 화려한 액션으로 표현해 왕세자로서의 면모를 다양한 연기로 완성시켰다.

하지만 극 후반, 애처로운 어린 왕세자는 온데간데 없고 백성을 위해 현실의 부조리와 맞서 싸우게 된 국본만이 자리했고, 눈물이 그렁한 사슴 같던 눈망울이 극 말미에는 야수처럼 변화했다. 한 회 속 이제훈이 그린 이선은 청년에서 어른으로 성장하고 있었다.

"백성의 무고한 죽음 앞에서 침묵하는 순간 국본의 자격도 나아가 이 나라 조선의 스물두 번째 군주가 될 자격도 모두 잃게 되는 것"이라던 이선의 위엄은 그가 건네는 말보다 카메라 건너 시청자를 바라보는 이제훈의 눈빛에서 비롯된다고 여겨질 정도. 누구도 넘볼 수 없는 제대로 된 국본의 자세로 이제훈이 곧 이선이 되는 완벽에 가까운 싱크로율을 선사하며 시청자들의 만족도를 높이고 있다.(사진=SBS '비밀의 문' 방송 캡처)

[뉴스엔 이소담 기자]

이소담 sodamss@

22세 여배우 낯뜨거운 침실영상 유출 "11억원 받고.." 충격진실 청순 20대 여배우, 남친에 보낸 충격 누드사진 유출 '치욕스럽다' 女신도 성노예 만든 사이비종교 '장로와 강제 잠자리, 성매매 십일조' 강소라, 생애 첫 란제리 화보..넘치는 볼륨감 과시[포토엔] 클라라, 밥상 앞에서도 속옷차림에 도발포즈까지 왜?

기사제보 및 보도자료 newsen@newsen.comcopyrightⓒ 뉴스엔. 무단전재 & 재배포 금지

Copyright © 뉴스엔.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이 기사에 대해 어떻게 생각하시나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