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비밀의문' 이제훈, 서준영 죽음 자살로 종결

뉴스엔 입력 2014. 9. 30. 22:27 수정 2014. 9. 30. 22:27
번역beta Translated by kaka i
글자크기 설정 파란원을 좌우로 움직이시면 글자크기가 변경 됩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서준영의 죽음이 '비밀의 문' 4회에서 자살로 종결됐다.

9월 30일 방송된 SBS 월화드라마 '비밀의 문' 4회(극본 윤선주/연출 김형식)에서 이선(이제훈 분)은 벗 신흥복(서준영 분)의 죽음을 자살로 종결했다.

이선은 절친한 벗 신흥복이 역심을 품고 어정(왕릉의 우물)에서 자살했다는 수사결과를 믿지 않았지만 신흥복의 가장 절친한 친구 허정운(최재환 분)까지 평소 신흥복이 역심을 품고 있었다는 거짓을 고하자 속아 넘어갔다.

허정운은 가족을 인질삼은 협박을 당한 끝에 할 수 없이 거짓을 고한 것. 여기에 조작된 신흥복의 서찰 역시 이선을 속여 넘기는데 일조했다.

영조(한석규 분)는 아들에게 "군주는 죽도록 외로워도 벗을 둘 수 없다"고 말했고, 채제공(최원영 분)은 이선에게 사건수사를 종결하라 부추겼다. 이선은 결국 벗 신흥복의 죽음을 자살로 종결했고, 신흥복은 역도가 됐다.

신흥복의 가족들은 관비로 끌려갔고, 그 모습을 목격한 서지담(김유정 분)은 이선에게 진실을 밝히기 위해 궁에 잠입했다. (사진=SBS 월화드라마 '비밀의 문' 4회 캡처)

[뉴스엔 유경상 기자]

유경상 yooks@

클라라 가슴 이정도? 젖으니 명불허전 글래머몸매 적나라 미키 루크, 충격적인 근황 '완전히 변해버린 얼굴' 제시카 웨이보, 일주일전 소녀시대 멤버들과.. 그런데 왜? 갓 결혼한 여배우 J양, 실제같은 충격 정사신 촬영 '지독한 수위' 마약사범 A군, 걸그룹 B양과 은밀한 침대 사생활 노출

기사제보 및 보도자료 newsen@newsen.comcopyrightⓒ 뉴스엔. 무단전재 & 재배포 금지

Copyright © 뉴스엔.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이 기사에 대해 어떻게 생각하시나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