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괜사' 양익준 "조인성, 때리고 찌르기만해 못친해져"

뉴스엔 2014. 9. 30. 17:26
번역beta Translated by kaka i
글자크기 설정 파란원을 좌우로 움직이시면 글자크기가 변경 됩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양익준이 배우 조인성과 호흡을 맞춘 소감을 밝혔다.

감독 겸 배우 양익준은 9월30일 방송된 SBS 파워FM '김창렬의 올드스쿨'에서 SBS 수목드라마 '괜찮아 사랑이야'에 대해 언급했다.

이날 DJ인 가수 김창렬은 양익준에게 "조인성과의 연기 호흡은 어땠던 것 같냐"고 물었다. 양익준은 "사실 만나면 때리고 찔러 연기 호흡으로 해야할지 액션 호흡으로 말해야할 지 모르겠더라"고 답했다.

김창렬은 "조인성과 친해졌냐"고 물었고 양익준은 친해지지 못 했다고 털어놓으며 "난 유명한 분들 만나면 긴장하는 스타일이다. 그리고 감정을 교환하는 것보다 폭력적인 것이 절반 이상을 차지했다"고 말했다.

이어 양익준은 "조인성은 기럭지 자체가 나보다 머리통이 하나 더 있더라"고 덧붙여 웃음을 자아냈다.

한편 양익준은 지난 9월11일 종영한 SBS 수목드라마 '괜찮아, 사랑이야'에 장재범 역으로 출연해 소름끼치는 연기를 선보였다.

[뉴스엔 황혜진 기자]

황혜진 blossom@

최진실 조성민 생전궁합 "결혼하면 둘다 죽어" 충격적 결과 日 여배우, 19禁 영화 정사신 촬영장 '얽히고 설켜' 맥심女 최혜연, 가슴 다드러낸채 엎드려..'100% 누드' 아이돌A 충격 19금영상, 가슴 열어젖힌채..파격 수위 클라라 가슴 이정도? 젖으니 명불허전 글래머몸매 적나라

기사제보 및 보도자료 newsen@newsen.comcopyrightⓒ 뉴스엔. 무단전재 & 재배포 금지

Copyright © 뉴스엔.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이 기사에 대해 어떻게 생각하시나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