에일리 "10kg 감량 후 매일 요요 고민" 토로(안녕하세요)

뉴스엔 2014. 9. 30. 07:15
번역beta Translated by kaka i
글자크기 설정 파란원을 좌우로 움직이시면 글자크기가 변경 됩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에일리가 요요현상 때문에 고민이라고 고백했다.

가수 에일리는 9월29일 방송된 KBS 2TV '안녕하세요' 오프닝에서 자신의 고민을 토로해 이목을 집중시켰다.

지난 1월 '안녕하세요'에 출연했던 에일리는 이날 8개월 만에 반쪽이 된 모습으로 등장, 모두를 놀라게 했다. "최종적으로 10kg 정도 빠졌고 식단을 엄격하게 지켜 뺐다"는 에일리는 "요요 때문에 매일 매일 고민에 시달린다"고 근황을 털어놨다.

이에 MC 이영자는"그 순간을 기대할게. 옛날의 2배야"라고 너스레를 떨어 웃음을 자아냈다.

한편 이날 방송에는 에일리 외에도 김종서, 티아라 소연 효민이 게스트로 출연했다. (사진=KBS 2TV '안녕하세요' 캡처)

[뉴스엔 박아름 기자]

박아름 jamie@

아이돌A 충격 19금영상, 가슴 열어젖힌채..파격 수위 톱여가수A, 속옷도 안입고 알몸샤워 '가슴 움켜쥐고' 남편 빚갚으려 성적 노예된 아내..감춰진 충격 반전 女환자 2천명 은밀부위 볼펜몰카, 유명 대학병원 의사 행각 발각되자 갓 결혼한 여배우 J양, 실제같은 충격 정사신 촬영 '지독한 수위'

기사제보 및 보도자료 newsen@newsen.comcopyrightⓒ 뉴스엔. 무단전재 & 재배포 금지

Copyright © 뉴스엔.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이 기사에 대해 어떻게 생각하시나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