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유나의거리' 김옥빈, 母송채환 만난것 후회 "앞으로 안봐"

뉴스엔 2014. 9. 23. 22:28
번역beta Translated by kaka i
글자크기 설정 파란원을 좌우로 움직이시면 글자크기가 변경 됩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김옥빈이 '유나의거리' 36회에서 더는 친모 송채환을 만나고 싶지 않다고 밝혔다.

강유나(김옥빈 분)는 9월23일 방송된 JTBC 월화드라마 '유나의거리' 36회(극본 김운경/연출 임태우)에서 김창만(이희준 분)을 통해 20년 전 헤어진 친모 황정현(송채환 분)의 속마음을 알았다.

재혼 후 세진실업 사모님이 된 황정현은 남편과의 사이에서 낳은 딸 영미(정유민 분)와 행복한 가정을 이루고 있다. 친딸 강유나를 보고싶어 했지만 유나가 소매치기범이라는 사실을 알고 밀어냈다. 혹시라도 강유나가 자신의 존재를 언론에 공개하며 세진실업에 피해를 줄까봐 걱정했다. 이를 알게된 강유나는 황정현에게 큰 실망감을 느꼈다.

강유나 룸메이트 김미선(서유정 분)은 "네 엄마한테 아파트 사달라고 해. 나도 좀 거기 가 있자. 돈 많은 엄마를 만나고도 이러고 끝나는거야?"라고 말했다. 강유나는 "만난 걸 후회하고 있다. 나 엄마 얼굴 본 걸로 만족할거다. 더이상 만나고 싶지 않다"고 답했다.

김미선이 "그러지 말고 네 엄마는 나한테 맡겨라. 딴 건 몰라도 부잣집 사모님 후려치는 거 전문이다"고 하자 강유나는 "됐다 엄마 얘기 끝"이라며 마무리했다. (사진=JTBC 월화드라마 '유나의거리' 36회 친모 송채환 또 만나지 않겠다고 말한 김옥빈 캡처)

[뉴스엔 하수정 기자]

하수정 hsjssu@

한예슬, 뉴욕 브루클린서 허벅지 드러낸 쩍벌포즈[포토엔] 결혼앞둔 톱배우A 전여친 알몸사진 공개, 침대위 모두벗고 자극도발 유민, 성인잡지 누드모델 충격 '브래지어도 벗고 사진 촬영' E컵 여배우, 노브라에 시스루 충격패션 레드카펫 '동료들도 경악' 송해 "아들잃은 슬픔에 극단적 선택, 낭떠러지 추락" 눈물(힐링캠프)

기사제보 및 보도자료 newsen@newsen.comcopyrightⓒ 뉴스엔. 무단전재 & 재배포 금지

Copyright © 뉴스엔.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이 기사에 대해 어떻게 생각하시나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