장백지 "전남편 사정봉 사랑할 가치도 없는 남자" 맹비난

뉴스엔 2014. 9. 23. 10:50
번역beta Translated by kaka i
글자크기 설정 파란원을 좌우로 움직이시면 글자크기가 변경 됩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장백지가 전남편 사정봉과 결혼생활을 폭로했다.

9월 23일 중국 언론매체 '광주일보'(广州日报)는 "장백지가 전남편 사정봉 열애 소식에 눈물 쏟으며 그를 맹비난 했다"고 보도 했다.

장백지는 최근 홍콩 유명 제작자인 절친과의 통화에서 "남편 사정봉 열애 소식을 믿을 수 없다. 내가 사정봉과 함께한 10여 년의 세월이 다 무의미하게 느껴진다"며 "내가 만약 그때로 돌아갈 수만 있다면 다 바꾸고 싶다"고 답답한 심경을 토로했다.

이어 장백지는 "사정봉은 나와 결혼생활을 비롯해 현재까지 두 아들에게 관심을 두고 있지 않다. 특히 그는 바쁘다는 이유로 아이들과의 만남을 멀리하고 있다"며 "이혼 당시 내가 양육권을 갖는 것에 대해서도 크게 반발하지 않았다. 최근 예능프로그램에서 사정봉이 아이들과 잘 만나지 못한다고 방송된 이후 내가 싱가포르에 이주한 것을 문제 삼았던 사람들이 있는데 너무 억울하다"고 하소연 했다.

특히 장백지는 "사정봉은 아이들의 아버지기 때문에 아이들을 만나는 건 환영한다. 하지만 그가 바쁜 일정 탓에 아이들 만남을 줄여갈 때 사랑할 가치도 없는 남자라고 느꼈다"고 사정봉을 향한 깊은 분노를 드러냈다.

최근 중화권 매체는 사정봉이 과거 연인이었던 왕페이와 지난 2004년 결별 후 11년 만에 재결합 했다고 보도했다. 이후 중화권 톱스타들이 두 사람 재결합에 축하 인사를 건넨것과 지난 15일 사정봉이 왕페이 집에서 4일간 나오지 않은 사실이 포착되며 열애설이 기정사실화 됐다.

한편 장백지와 사정봉은 지난 2006년 결혼해 슬하에 두 아들을 낳았지만 2011년 이혼을 발표한 이후 지난 2012년 8월 정식 이혼했다. 현재 장백지는 싱가포르로 이주해 두 아들을 홀로 키우고 있으며 지난 6월 21일 종영한 동방위성 TV 예능프로그램 '맘마미아'에서 심사위원으로 활약했다.

[뉴스엔 오효진 기자]

오효진 jin15@

한예슬, 뉴욕 브루클린서 허벅지 드러낸 쩍벌포즈[포토엔] 결혼앞둔 톱배우A 전여친 알몸사진 공개, 침대위 모두벗고 자극도발 유민, 성인잡지 누드모델 충격 '브래지어도 벗고 사진 촬영' E컵 여배우, 노브라에 시스루 충격패션 레드카펫 '동료들도 경악' 송해 "아들잃은 슬픔에 극단적 선택, 낭떠러지 추락" 눈물(힐링캠프)

기사제보 및 보도자료 newsen@newsen.comcopyrightⓒ 뉴스엔. 무단전재 & 재배포 금지

Copyright © 뉴스엔.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이 기사에 대해 어떻게 생각하시나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