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올드스쿨' 퓨어킴 "전라도 출신 매력..전원생활 익숙"

조소현 인턴기자 2014. 9. 22. 18:12
번역beta Translated by kaka i
글자크기 설정 파란원을 좌우로 움직이시면 글자크기가 변경 됩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머니투데이 스타뉴스 조소현 인턴기자]

/사진= SBS 파워FM '김창렬의 올드스쿨' 공식 트위터

가수 퓨어킴이 전라도 출신인 것이 자신의 반전 매력이라고 밝혔다.

퓨어킴은 22일 오후 방송된 SBS 파워FM '김창렬의 올드스쿨' '음악의 품격' 코너에 가수 유승우와 함께 게스트로 출연했다.

MC 김창렬은 퓨어킴을 향해 "글래머러스한 몸매로 주목받았는데, (인터뷰에서) '나의 반전 매력은 전라도 출신'이라고 답하지 않았냐"고 말문을 열었다.

퓨어킴은 "맞다. 사실 전원적인 생활에 매우 익숙하다. 혼자 작업할 때는 유기농과 관련된 노래도 많이 만들었다. 짝사랑을 유기농에 연결해서 하는 곡 등이다"고 밝혔다.

퓨어킴은 이어 "저를 처음 보시거나 얘기를 안 해보신 분들은 도회적이라고 생각하시는데 성격은 그렇지 않다"며 "시골이나 전원적인 분위기에서 성장했다"고 덧붙였다.

[나도 부자가 될 수 있을까? 긴급 추천 스마트정보!]

왕배 "전희숙 金 덕분에 열애 공개"(인터뷰) [인천AG]中 복장불량 실격.. 女사격 10m공기소총단체 '銀'행운 [인천AG]배드민턴장 조정관 "바람조작?..조절불가 에어컨!" 日 언론 "오승환 안타, 경기장 웃음바다로 물들여" '장보리' 앙숙 이유리·성혁, 실제로는 "다정해"

조소현 인턴기자 cosette@mtstarnews.com

※스타뉴스 페이스북 바로가기▶

머니투데이가 만드는 리얼타임 연예뉴스

제보 및 보도자료 star@mtstarnews.com<저작권자 ⓒ '리얼타임 연예속보,스타의 모든 것' 스타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조소현 인턴기자

Copyright © 스타뉴스 & starnewskorea.com,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이 기사에 대해 어떻게 생각하시나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