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단독] '오늘부터 출근' 봉태규 합류, 2기 8명 라인업 확정

김가영 2014. 9. 22. 16:39
번역beta Translated by kaka i
글자크기 설정 파란원을 좌우로 움직이시면 글자크기가 변경 됩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TV리포트=김가영 기자] 배우 봉태규가 tvN 초근접 직장 리얼리티 '오늘부터 출근'에 합류하며 2기 8명의 라인업이 꾸려졌다.

22일 복수의 연예 관계자는 TV리포트에 "봉태규가 '오늘부터 출근' 2기 멤버로 합류한다"고 밝혔다. 봉태규는 1기 멤버였던 박준형, 은지원, JK김동욱과 함께 직장생활을 경험할 예정이다.

앞서 미르, 박규리, 김도균, 홍진호 네 사람이 2기 멤버로 출연을 확정한 바 있다. 미르, 박규리, 김도균, 홍진호는 요식업체에서 근무를, 봉태규, 박준형, 은지원, JK김동욱은 완구회사에서 근무를 하게 된다.

'오늘부터 출근'은 스타들이 한 기업체의 신입사원으로서 5일 동안 진짜 직장생활을 체험하는 초근접 직장 리얼리티다. 직장생활에 문외한인 연예인들이 샐러리맨들과 똑같은 100% 실제상황에 놓이며 경험하는 좌충우돌과 진짜 직장의 모습을 보여주며 공감과 재미를 안기고 있다.

지난 20일 토요일 오후 11시 10분에 첫 방송 '오늘부터 출근' 1회에서는 김성주, 은지원, god 박준형, JK김동욱, 로이킴, 홍진호, 쥬얼리 김예원, 모델 이현이 8명이 이동통신사의 사원으로 근무하는 모습이 그려졌다.

김가영 기자 kky1209@tvreport.co.kr/ 사진=TV리포트DB, tvN

Copyright © TV리포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이 기사에 대해 어떻게 생각하시나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