킴카다시안 에이브릴라빈 누드사진 유출, 현지해커 소행

뉴스엔 2014. 9. 22. 08:23
번역beta Translated by kaka i
글자크기 설정 파란원을 좌우로 움직이시면 글자크기가 변경 됩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킴 카다시안의 누드사진이 유출됐다.

미국 연예매체 US위클리와 TMZ 등은 9월20일(현지시간) "모델 겸 할리우드 배우 킴 카다시안의 누드사진이 온라인에 유출됐다"고 밝혔다.

보도에 따르면 킴 카다시안은 최근 자신이 찍은 누드사진이 현지 해커들에 의해 여러 인터넷 사이트 등을 통해 퍼져 고통스러워하고 있다. 킴 카다시안은 빠른 대처로 해당 사진을 삭제하도록 요청했지만 사진은 이미 퍼질 대로 퍼진 상태인 것으로 알려졌다. 킴 카다시안 외 바네사 허진스, 에이브릴 라빈 등 여러 스타들의 누드사진과 동영상도 유출됐다.

킴 카다시안은 지난 2003년 연인이었던 레이 제이와 찍은 섹스 테이프가 유출돼 한 차례 화제를 모았다. 당시 킴 카다시안은 한 잡지와의 인터뷰에서 "다시는 같은 실수를 하지 않을 것"이라고 말했지만 이번 누드사진 유출로 인해 다시 정신적 고통을 겪을 것으로 보인다.

한편 킴 카다시안은 지난 4월 래퍼 카니예 웨스트와 미국 로스앤젤레스에서 혼인신고를 하고 정식 부부가 됐다. 이후 킴 카다시안과 카니예 웨스트는 지난 5월 이탈리아 플로렌스에서 가까운 지인들만 참석한 가운데 결혼식을 올렸다.

킴 카다시안과 카니예 웨스트는 최근 불화설에 휩싸였지만 이와 관련해 별다른 공식입장을 밝히지 않았다.

[뉴스엔 황혜진 기자]

황혜진 blossom@

사진제공=TOPIC / Splash Newscopyrightⓒ 뉴스엔. 무단전재 & 재배포 금지

여대생 누드달력 들춰보니 '아무것도 안입고 손번쩍' 화들짝 안젤라, 브래지어 벗고 엄청난 가슴노출 '하도 벗어 성희롱까지' 중학교 교장, 女제자 18명과 부적절관계 파문 '사진도 유출' 충격 '히든싱어3' 태연 꺾은 괴물 김환희, 알고보니 얼굴없는 태연 테러범 고문위한 美 비밀감옥, 잔혹고문에 정신착란까지(서프라이즈)

Copyright © 뉴스엔.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이 기사에 대해 어떻게 생각하시나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