신해철 "마왕이미지 탓, 이단종교 공격받은 경험있다"(세바퀴)

뉴스엔 2014. 9. 21. 07:05
번역beta Translated by kaka i
글자크기 설정 파란원을 좌우로 움직이시면 글자크기가 변경 됩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신해철이 마왕이미지 탓에 겪었던 곤란했던 사건에 대해 이야기했다.

신해철은 9월 20일 방송된 MBC '세바퀴'에서 마왕 이미지 때문에 이단종교로부터 공격을 받았던 과거 경험을 고백했다.

이날 신해철은 "인터넷에 신해철이 마귀에게 혼을 팔아서 음악을 만들기 때문에 제 음악을 들으면 마귀한테 빨려든다는 분들이 동호회를 형성했다"고 입을 열었다.

신해철은 "(이단종교 모임 사람들이)저의 음악에서부터 사람들을 구하고 저를 해독하겠다고 주장했다"며 "결국 저희 집 주소까지 알고 10여 명 정도가 집으로 와서 '왜 마귀가 저를 탐하는가, 제가 왜 마귀에 씌었는지에 대한 증거'등을 상세하게 브리핑 했다"고 당시 상황을 회상했다.

신해철은 이어 "6~7시간 정도 혈전을 했는데 저는 '당신들 이론이 맞든 틀리든 이 행위는 범법이다'고 주장했다"며 "그 뒤부터 자기들 주문을 따라하라고 주장하다가 몸싸움으로 까지 번졌다. 그런데 6시간 정도가 지나고 나니깐 풀려나야겠단 생각에 시키는 거 다했다"고 아찔했던 경험에 대해 털어놨다.(사진=MBC '세바퀴' 신해철 캡처)

[뉴스엔 오효진 기자]

오효진 jin15@

'히든싱어3' 태연 2라운드 탈락, 조성모편 이어 초유사태 멘붕 '우결' 유라 홍종현 과감한 베드신 화보 "심장뛴다" 유명 기상캐스터, 모델 여친 반라사진 게재 "잠자리짜릿" 음담패설도 김혜은 충격 속살노출, 유부녀가 이래도 되나 '터질듯한 가슴' 다벗은 얼짱 여경, 하의실종에 속옷사진까지 인터넷 달군 그녀는 누구?

기사제보 및 보도자료 newsen@newsen.comcopyrightⓒ 뉴스엔. 무단전재 & 재배포 금지

Copyright © 뉴스엔.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이 기사에 대해 어떻게 생각하시나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