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무한도전' 정준하 사상최초 라디오 라면먹방, 제작진 대만족

뉴스엔 2014. 9. 20. 19:20
번역beta Translated by kaka i
글자크기 설정 파란원을 좌우로 움직이시면 글자크기가 변경 됩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정준하가 사상최초로 라디오 라면 먹방을 보여줬다.

정준하는 9월20일 방송된 MBC '무한도전'에서 '정오의 희망곡' DJ로 나서 '먹는 소리를 찾아서' 코너를 진행했다.

이날 정준하는 개그우먼 이국주의 도움을 받아 라면, 칼국수, 냉면, 우동 먹방을 선보였다. 정준하가 이를 먹으면 청취자는 먹는 소리를 듣고 라면을 찾아내야 했던 것.

이에 정준하는 최대한 리얼한 소리를 내며 먹방을 시작했고 먹는 소리가 잘 살자 제작진은 박수를 치며 대만족하는 모습을 드러내 눈길을 모았다.

한편 이날 '무한도전'에서는 여섯 DJ(유재석 박명수 정준하 정형돈 노홍철 하하)의 '라디오 데이' 생방송 현장이 낱낱이 공개됐다. (사진=MBC '무한도전' 캡처)

[뉴스엔 전아람 기자]

전아람 kindbelle@

유명 기상캐스터, 모델 여친 반라사진 게재 "잠자리짜릿" 음담패설도 김혜은 충격 속살노출, 유부녀가 이래도 되나 '터질듯한 가슴' 다벗은 얼짱 여경, 하의실종에 속옷사진까지 인터넷 달군 그녀는 누구? 아이돌 A, 신곡출시 직전 몸캠사진 유출..하체노출 경악 매니저 '짐승' 취급하던 톱스타A 개과천선 후 …[연예가뒷담화]

기사제보 및 보도자료 newsen@newsen.comcopyrightⓒ 뉴스엔. 무단전재 & 재배포 금지

Copyright © 뉴스엔.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이 기사에 대해 어떻게 생각하시나요?